의왕시의회 서창수‧한채훈 의원, 우수의원 표창패

의왕시의회 서창수‧한채훈 의원, 우수의원 표창패

경기일보 2024-12-23 15:23:31 신고

3줄요약
의왕시의회 서창수 의원(왼쪽)과 한채훈 의원이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돼 표창패를 받은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의왕시의회 제공
의왕시의회 서창수 의원(왼쪽)과 한채훈 의원이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돼 표창패를 받은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의왕시의회 제공

 

의왕시의회 서창수·한채훈 의원이 경기도 시‧군의회 의장남부권협의회가 선정한 ‘2024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표창패를 받았다.

 

23일 시의회에 따르면 서창수 의원(고천·부곡·오전동)과 한채훈 의원(고천·부곡·오전동)이 적극적인 입법활동과 정책제언 등 뛰어난 의정활동의 성과를 인정받아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서 의원은 2024년 진행한 ‘의왕 무장애도시 조성을 위한 연구모임’을 이끄는 대표의원으로 ‘의왕시 무장애도시 조성에 관한 조례’를 대표 발의하고 2025년도 의왕시 사업에 무장애숲길 조성을 연구모임 소속 의원들과 함께 공동으로 제안해 의왕시 정책에 반영시키는 성과를 거뒀다.

 

한 의원은 ‘의왕시 기후위기 대응을 위한 탄소중립‧녹색성장 기본 조례’와 ‘의왕시 장애인‧노인 이동기기 지원에 관한 조례’ 등을 대표 발의하는 등 활발한 입법활동과 ‘2025년도 의왕시 예산안 분석 정책토론회’를 개최, 정책방향을 제언하고 시민과 소통하는 현장 중심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서 의원은 “봉사하는 마음가짐으로 시민들께서 맡겨주신 시의원 소임에 책임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했을 뿐인데 귀중한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시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의정활동과 봉사활동에 매진해 시민들의 사랑에 대해 보답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 의원은 “폭설로 큰 피해를 입은 주민과 소상공인들께 위로를 전하고 이 상은 지역 현안에 대해 나은 방향을 고민하며 문제점을 개선하는데 협조해준 의왕시 공직자들 덕분에 받게 됐다고 생각하기에 고마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현장에 먼저 뛰어가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다짐했다.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