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게임 개발 및 서비스 기업 밸로프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캐시백 프로모션 및 자사 게임들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유저는 VFUN 홈페이지에서 V코인을 결제할 시 결제 금액의 20%에 해당하는 보너스 V코인을 캐시백으로 지급받게 된다. 보너스 V코인은 기존 V코인과 동일하게 밸로프의 여러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다.
캐시백 프로모션과 함께 게임들에서도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경제 RPG 게임 ‘군주온라인’은 지난 17일부터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시작, 서버 단위로 이벤트 포인트를 누적시켜 현금성 아이템 보상을 획득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 사냥과 제조로 얻은 이벤트 아이템을 활용해 캐릭터 버프 아이템으로 제작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벤트 기간 추가 경험치 버프가 상시 적용되며,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이 매일 지급돼 빠른 성장을 지원한다.
‘로스트사가’는 산타 코인을 통해 유니크 용병 패키지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출석 보상으로는 업그레이된 구성의 ‘로사 크리스마스 기프트’를 지급한다.
MMORPG 게임 ‘아틀란티카 온라인’은 신규 유저를 위한 버프 지원과 함께 이벤트 참여만으로도 강력한 용병 스킨을 무료로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리듬게임 ‘알투비트’는 코디 콘테스트를 개최해 1위 입상자에게 자신만의 코스튬 디자인 기획 기회를 준다. 완성된 코스튬은 우승자에게 무료 지급되며 게임 내 상점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클럽엠스타’는 1시간 이상 접속한 유저에게 크리스마스 한정 펫과 아이템을 지급한다. 신규 및 복귀 유저에게는 특별 선물 ‘신데렐라 매직’도 제공한다. 또 ‘X-MAS 전야제 낚시타임’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 교환 기회가 주어진다.
밸로프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한 캐시백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사용자들이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