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에스파의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가 방송된다.
Mnet은 오는 25일 오후 8시 30분 에스파의 무대와 이야기를 담은 영화 '에스파: 마이 퍼스트 페이지'를 특별 편성한다.
'에스파: 마이 퍼스트 페이지'는 2020년 11월 데뷔 이후 매 앨범 공개와 동시에 K팝의 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 글로벌 히트메이커 에스파의 눈부신 꿈의 기록을 담아낸 스페셜 무비로 에스파의 첫 번째 공식 영화이다.
지난 2월 극장에서 개봉,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에스파: 마이 퍼스트 페이지'가 방송에서는 Mnet을 통해 처음 공개돼 연말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25일 특별 편성된 이날 방송에서는 에스파의 공연 실황은 물론 멤버들의 진솔한 인터뷰, 백스테이지 비하인드까지 만나볼 수 있다.
올해에만 '슈퍼노바', '아마겟돈', '위플래시'를 연이어 히트시키며 가요계 정상급 존재감을 빛낸 이들인 만큼, 에스파의 데뷔 후 성장 과정을 엿볼 수 있는 이번 방송에 팬들의 이목이 더욱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Mnet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예쁜 얼굴 어쩌다가"…클라라 무슨 일 있나? 노화+성형 의혹↑
- 2위 유재석, 비상계엄·탄핵 정국 언급 "답답해지는 상황…일상 되찾는 날 올 것"
- 3위 율희, '머리 싹둑' 당당 행보… 전남편 최민환은 점점 더 찌질·구질·비호감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