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코미디언 김준호가 김지민에게 준비한 특별한 프러포즈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방송은 김준호가 프러포즈를 준비하는 과정부터 이를 지켜보는 김지민 어머니의 반응까지 다채로운 감정을 담아냈다.
건강검진으로 프러포즈
특히 김준호는 프러포즈 전, 김지민과 함께 건강검진을 받으며 남다른 준비 과정을 보여줬다. 평소 김준호의 건강을 걱정하던 김지민 어머니는 건강검진 결과를 누구보다 심각하게 지켜봤다.
콜레스테롤 수치와 체지방률 같은 건강 지표가 공개되면서 분위기는 순간 무거워졌고, 특히 특정 부위의 건강 문제 언급에 모두가 당황하는 모습도 그려졌다. “결혼 의지를 보여주기 위한 건강검진이 오히려 분위기를 가라앉혔다”는 신동엽의 유머가 상황을 한층 가볍게 만들기도 했다.
김준호의 진심, 비밀 공간에서의 특별한 순간
건강검진 후 김준호는 본격적으로 프러포즈를 준비했다. 그는 김지민을 위한 비밀의 공간을 마련하며 둘만의 특별한 순간을 계획했다. 이 과정에서 김지민 어머니는 프러포즈가 준비되고 있다는 사실을 전혀 알지 못한 채 딸과 예비 사위의 모습을 지켜봤다.
프러포즈 장면이 담긴 영상을 통해 김지민 어머니는 처음으로 이 사실을 알게 되었다. 딸이 사랑하는 사람으로부터 진심 어린 고백을 받는 모습을 본 어머니는 감동을 감추지 못하고 결국 눈물을 흘렸다.
방송 진행자들이 “결혼 날짜가 정해진 것이 아니냐”며 기대감을 드러내자, 김지민 어머니는 “금시초문이다”며 웃음을 자아냈지만, 한편으로는 그만큼 놀라움과 감동이 섞인 심정을 보여줬다.
Copyright ⓒ 인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