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이민호 기자] 가수 제니가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겨울 패션을 선보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제니는 지난 20일 자신의 SNS 계정에 “Drinks &&&”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니는 지인들과 함께 칵테일을 마시며 여유로운 일상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다양한 스타일의 겨울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사진 속 제니는 털모자를 쓴 채 특유의 깜찍한 미모를 뽐내는가 하면, 또 다른 사진에서는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착장을 선보여 친근한 매력을 발산했다. 털모자를 활용한 스타일링은 겨울 분위기를 한층 더 돋보이게 했으며,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은 그의 편안한 일상 모습을 엿볼 수 있게 했다. 어떤 스타일이든 자신만의 매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하는 제니의 패션 감각은 감탄을 자아낸다.
네티즌들은 “역시 패셔니스타”, “뭘 입어도 예쁘다”, “너무 사랑스럽다”, “제니의 겨울 패션 따라 하고 싶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특히 제니가 착용한 아이템들에 대한 문의가 쏟아지는 등 그의 패션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한편, 제니는 지난 10월 솔로 앨범 ‘만트라 (MANTRA)’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팬들과 만났다. 솔로 활동을 통해 음악적 역량을 더욱 확장시킨 제니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