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치워" 파트리샤 '꽈당'→친형 소송 언급 박수홍…★말말말 [KBS 연예대상①]

"카메라 치워" 파트리샤 '꽈당'→친형 소송 언급 박수홍…★말말말 [KBS 연예대상①]

엑스포츠뉴스 2024-12-22 06:10:02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돌발 발언부터 돌발 상황까지, KBS 연예대상이 웃음과 당황스러움을 동시에 안겼다.

2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2024 KBS 연예대상'이 열렸다. 진행은 이준, 이찬원, 이영지가 맡았다. 

이날 시상자들의 입담이 빛났다. 방송사고에 대처한 MC 이찬원부터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이들의 소리에 급히 말을 맺은 유재석, 그리고 무대 위에서 넘어지고 만 파트리샤까지 명장면이 여럿 탄생했다. 



▲ 유재석 "닥칠게요"

신인상 시상을 위해 무대에 오른 유재석은 오랜만에 KBS 연예대상을 찾은 만큼 "4년 만이다. 오랜만에 KBS 연예대상에 오니까 신인상 시상을 맡긴 것 같다. 오랜만에 오니 기분이 좋다. 반가운 분들도 많이 뵙고"라고 말했다. 

이때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이들이 크게 소리를 질렀다. 이에 유재석은 "닥칠게요"라며 "시간을 좀 빨리빨리 제가. 우리 아이들이. 쏘리"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 박수홍 "제가 돈이 많은 줄 알았어요"

박수홍은 김숙과 함께 베스트 아이디어상 시상에 나섰다. 최근 박수홍이 득녀를 해 아빠가 된 만큼 김숙은 "이모로서 선물 하나 하고 싶다"고 얘기했다. 이에 박수홍은 "집이나 하나 해달라. 자가가 아니라서"라고 농담했다. 

이어 김숙은 자신이 윤정수와 결혼하면, 박수홍이 축의금 1억을 주기로 약속했다고 말했다. 그러자 박수홍은 "그당시에 1억을 준다고 했냐. 그때 제가 돈이 많은 줄 알았다"고 친형 등 가족과의 갈등을 간접 언급했다. 분위기가 어색해지자 "여러분 이거 웃음으로 승화하면 안 돼요? 왜 그래요, 아마추어처럼. 저 괜찮습니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 문세윤·김준현, 방송사고에 당황 "봉투를 받지 않았습니다"

김준현과 문세윤은 우수상 시상자로 무대에 섰다. 쇼·버라이어티 부문 우수상 수상자는 '1박 2일'의 이준. 이에 이준이 무대 앞으로 나가자, MC 이찬원은 "한분 더 있지 않냐"고 외쳤다. 알고 보니 수상자가 두 명이었던 것.

당황한 김준현, 문세윤은 시상자 자리로 돌아가 봉투를 확인했지만 또다른 수상자는 적혀 있지 않았다. 이들은 "이 봉투에는 있지 않다. 저희는 그 봉투를 받지 않았다"고 얘기했다. 결국 프롬프터의 도움을 받아 또다른 수상자 '더 시즌즈' 이영지를 호명할 수 있었다. 



▲ 파트리샤 '꽈당'…오빠 조나단 "카메라 잠깐 치워요"

베스트 팀워크상 시상에 나선 조나단, 파트리샤 남매. 파트리샤는 긴 드레스 길이를 감당하지 못하고 무대 위를 걷다 넘어지고 말았다. 당황스러워 하는 동생을 본 조나단은 카메라를 향해 손을 휘저으며 "카메라 잠깐 치워요"라고 농담해 웃음을 자아냈다. 

스타들이 벌떡 일어나 파트리샤를 향한 걱정을 드러내는 가운데, 파트리샤는 "아 어떡해"라고 소리친 후 "신경 쓰지 마세요. 저 괜찮아요"라고 말해 또 웃음을 줬다. 이후 이들은 아무렇지 않게 시상을 진행했다.

다음은 '2024 KBS 연예대상' 수상자(작) 명단. 

▲ 대상 = 이찬원
▲ 최고의 프로그램상 = '불후의 명곡' 
▲ 2024 올해의 예능인상 = 유재석, 류수영, 전현무, 김종민, 이찬원
▲ 쇼·버라이어티 부문 최우수상 = 신윤승 (개그콘서트), 조세호 (1박 2일)
▲ 리얼리티 부문 최우수상 = 김준호 (슈퍼맨이 돌아왔다), 장민호 (신상출시 편스토랑)
▲ 쇼·버라이어티 부문 우수상 = 이준 (1박 2일), 이영지 (더 시즌즈)
▲ 리얼리티 부문 우수상 = 박수홍 (슈퍼맨이 돌아왔다), 정지선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 베스트 커플상 = 문상민·민주(뮤직뱅크), 은지원·백지영 (살림하는 남자들), 정태호·남현승 (개그콘서트)
▲ 베스트 팀워크상 = '1박 2일' 팀 
▲ 프로듀서 특별상 = 김종민 (1박 2일)
▲ 베스트 엔터테이너상 = 문세윤 (1박 2일), 이적 (싱크로유)
▲ 인기상 = 박영규 (살림하는 남자들), 이무진 (리무진서비스)
▲ 베스트 아이디어상 = '심곡 파출소' 팀 (개그콘서트)
▲ 베스트 아이콘상 =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이들, 엄지인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이연복 (신상출시 편스토랑)
▲ 베스트 챌린지상 = '싱크로유' 팀
▲ 디지털 콘텐츠상 = 셔누·정우 (노포기)
▲ 라디오 올해의 DJ상 = 이각경 (이각경의 해피타임 4시), 조정식 (조정식의 FM대행진) 
▲ 올해의 스태프상 = MC배
▲ 방송작가상 = 서현아 (더 시즌즈), 이민주 (살림하는 남자들)
▲ 쇼·버라이어티 부문 신인상 = 지코 (더 시즌즈), 카리나 (싱크로유)
▲ 리얼리티 부문 신인상 = 박서진 (살림하는 남자들), 이상우 (신상출시 편스토랑)

사진 = KBS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