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내년 결혼을 앞두고 있는 김종민이 이준의 질문에 당황했다.
2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이준, 이찬원, 이영지의 사회로 '2024 KBS 연예대상'이 열렸다.
이날 대상 후보가 공개됐다. '싱크로유' 유재석, '신상출시 편스토랑' 류수영,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전현무, '1박 2일' 김종민이 먼저 대상 후보로 호명됐다.
이에 '1박 2일' 식구이자 '2024 KBS 연예대상' MC로 나선 이준은 김종민에게 "김종민 씨, 저희랑 같이 신혼여행 가실래요?"라고 물었다. 질문을 건네면서도 웃음을 참지 못한 그는 "질문이 너무 무례해가지고 잘 안 나왔다"고도 덧붙였다.
이를 들은 김종민은 "같이 가자고요?"라고 되물었고, MC 이찬원은 "신혼여행을 '1박 2일' 팀과 같이 갈 생각이 있냐"고 짚어줬다.
그러자 김종민은 "안 가겠다"라고 단칼에 잘랐고, 이준은 "죄송하다. 이런 질문을 해가지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 KBS2 방송화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이영애, '김건희 연관설' 칼 뽑았지만…유튜버 상대 손배소 패소
- 2위 '겹치기 논란' 최재림, 결국 공연 중단 사태…"과욕" VS "제발 몸 아껴"
- 3위 '더 글로리' 류성현, 55살에 경사…♥18살 연하 프러포즈 성공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