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싱어송라이터 우예린이 겨울을 따뜻하게 물들일 감성 신곡으로 가요계 컴백한다.
우예린은 오늘(21일)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세상을 구해줄 사랑을 찾은 거야'를 발매한다.
'세상을 구해줄 사랑을 찾은 거야'는 지난 5월 발매한 두 번째 EP 'DAY:바람의 옷을 입고 초록을 달리네’ 이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나를 인정하고 너를 이해하는 과정을 통해 성숙한 사랑의 감정을 깨닫게 되는 순간을 노래했다. 감성적인 멜로디에 매력적인 우예린의 보이스가 더해져 반복재생을 부르는 발라드곡이 완성됐다.
이번 신곡을 통해 'K-POP 스타5' 출신 디바에서 꾸준한 신곡 발표를 통해 폭넓은 장르를 아우르는 만능 싱어송라이터로 성장한 우예린의 한층 깊어진 음악 세계를 엿볼수 있다.
또 우예린은 이번 신곡 발매와 함께 챌린지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현재 우예린과 모트, 두 싱어송라이터의 '씨뿌리기' 라이브가 매주 금요일 저녁 유튜브 채널 루비튜브에서 진행 중인만큼 팬들에게 소중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한편 매번 다양한 장르의 곡으로 변화무쌍한 보컬의 매력을 보여준 우예린은 오늘(21일) 오후 6시 신곡 '세상을 구해줄 사랑을 찾은 거야'를 발표한다.
사진=루비레코드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이영애, '김건희 연관설' 칼 뽑았지만…유튜버 상대 손배소 패소
- 2위 '겹치기 논란' 최재림, 결국 공연 중단 사태…"과욕" VS "제발 몸 아껴"
- 3위 '더 글로리' 류성현, 55살에 경사…♥18살 연하 프러포즈 성공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