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팩(대표 심재범)은 서울 코엑스에서 12월 4일부터 6일까지 열린 '소프트웨이브 2024'에서 국내최초 결제기능이 내재화된 고객관리앱인 뷰티하마 서비스를 선보이며 업계 전문가들과 방문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뷰티하마는 소규모 뷰티샵 및 프리랜서를 위한 고객 관리 효율화를 위한 실용적이고 혁신 서비스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카드 단말기 없이 스마트폰만으로 결제가 가능한 혁신적인 기능을 현장에서 직접 시연하며 많은 주목을 받았다. 이 혁신적인 기능은 결제 과정을 크게 단순화함과 동시에 운영 비용 절감 효과를 제공하여 뷰티 전문가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강력한 도구임을 입증했다.
현장에서 이를 경험한 방문객들은 "뷰티하마가 뷰티서비스 업계의 결제 인프라의 미래를 바꾸고 있다"며 깊은 감탄을 표했다.
또한, 컴팩 주식회사는 더존 TIPS 존에 참여하여 잠재적 파트너 및 고객들과 심도 있는 상담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뷰티하마 서비스의 장점과 활용 방안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으며, 독창적인 강점과 전략적 제휴 이점을 공유했다. 이러한 상담을 통해 업계가 뷰티하마와 같은 혁신 솔루션에 대한 높은 수요를 가지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
컴팩의 심재범 대표는 "이번 소프트웨이브 2024를 통해 많은 기업과 방문객들에게 국내 최초 결제기능이 내재화된 고객관리앱 뷰티하마를 국내외 고객에게 직접 선보이고 피드백을 받을 수 있었다"며, "뷰티하마 서비스는 기술력과 실용성을 모두 겸비한 혁신적인 도구로, 뷰티서비스업의 시작과 성장을 지원하는 데 최적화되어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뷰티하마는 뷰티 업계 디지털 분야에서 선도적인 플랫폼으로 자리 잡겠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스타트업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