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는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는 리빙 브랜드 세이투셰와 협업해 'Feels Like Sunday Morning'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일상의 여유와 행복을 일요일 아침의 순간으로 표현했으며 의류 10종과 액세서리 8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홈웨어 느낌의 디자인에 다양한 아트웍과 디테일을 더했다.
주요 제품으로는 로브 스타일의 숄 카라 코트와 브랜드 로고가 자수된 면 소재 스웻 팬츠가 있다. 레터링 패턴의 핀스트라이프 파자마 셔츠와 팬츠는 홈웨어와 이너웨어로 활용 가능하다.
액세서리 라인으로는 독특한 배색의 머플러 비니 볼캡 양말 등 실용적인 아이템과 키링 룸 슈즈 그립톡 등 소품을 선보인다.
세이투셰의 정체성을 살린 리빙 제품도 출시됐다. 한국 전통 자개 공예로 제작한 자개 테이블은 무지갯빛 색감이 특징이며 협업 테마를 반영한 거울과 레터링 코스터도 만나볼 수 있다.
커스텀멜로우 관계자는 "론칭 15주년을 맞아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표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아티스트 및 브랜드와 협업해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컬렉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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