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에서는 롯데리아의 대표 메뉴인 리아 새우를 활용한 특화 메뉴로 '월드타워 새우버거' 2종을 선보인다. 또 아이스 디저트 메뉴인 토네이도 보다 양이 35% 많은 '토네이도 라지' 3종을 판매한다.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적용해 매장을 구성했으며 머그잔, 의류, 스티커 등 굿즈를 판매한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