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 권택석 기자(=경북)] 역대급 트롯 군단이 오는 24일 포항체육관에서 가족을 위한 슈퍼 콘서트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공연을 기획한 가수 최성은 “언제나 우리 곁에 있지만 평소에는 그 위대한 가치에 대한 고마움을 잊고 사는 엄마라는 존재, 가장 귀한 존재이면서도 가장 소외 받는 존재인 ‘어머니’를 위한 콘서트로 준비했다”고 기획 의도를 전했다.
'사랑해요, 엄마'라는 타이틀을 내걸고 가족 단위의 관객들을 겨냥해 펼쳐지는 이번 콘서트는 그야말로 초호화 라인업을 자랑한다.
우선 ‘남자라는 이유로’, ‘사나이 눈물’ 등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대한민국 엄마들의 아이돌이자 후배들이 추앙하는 트롯계의 신사 조항조가 이번 콘서트의 간판으로 무대에 선다.
또 미스터트롯에 도전했다 탈락의 고배를 마셨지만 미스터트롯2에 재도전 톱10을 차지하며 실력을 인정받아 수많은 무대에서 활약 중임에도 스스로 ‘와신상담’ 미스터트롯3에서 ‘포스트 임영웅’에 도전하고 있는 추혁진은 이번 콘서트에서 관객들의 눈과 귀를 단번에 사로잡을 꽃미남 스타.
이에 더해 모델 겸 가수로 활약하다 미스터트롯에 도전, 동굴 저음으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유지광도 포항 팬들에게 귀호강 시켜줄 준비를 마쳤다고 한다.
박남정, 진미령, 김호중, 유현상, 정수라, 한혜진 등 대한민국에서 내로라하는 가수들의 작곡가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스타 노래 강사 송광호도 이번 콘서트 무대에 등장하게 된다.
또한, 부산·경남지역을 중심으로 활약 중인 마술사 오장욱의 마술쇼는 관객들을 환상의 세계로 빠져들게 하기에 충분해 보이고 KBS ‘6시 내고향’에서 무한매력을 발산 중, 가수 최성과는 KBS 대구방송의 ‘살다가’에 함께 출연한 인연이 있는 방송인 표나리가 MC로 나서 톡톡 튀는 재치와 유머로 이번 콘서트를 이끌 예정이다.
한편, 이번 '사랑해요, 엄마' 콘서트의 기획자임과 동시에 MBN ‘불타는 트롯맨’, KBS ‘아침마당’을 통해 널리 알려진 가수 최성도 이날 무대에서 만날 수 있다. '사랑해요, 엄마'라는 타이틀이 어린 시절부터 어머니와 헤어져 가슴 속에 늘 그리움을 안고 살아온 그에게는 본인 삶의 족적과도 연결돼 있는 주제.
특히, 이번 콘서트는 최성이 친구와 함께 고향인 포항의 어머니들을 대상으로 기획해오던 중 오프닝 무대에 서기로 돼 있던 포항 후배 가수 손동현 군이 뜻하지 않은 화재 사고로 전신에 화상을 입는 바람에 손동현 군을 돕기 위한 모금 활동을 겸해서 열리게 된다.
이번 공연은 24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포항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되며 티켓 예매 문의는 010-5354-2266, 1533-9032로 전화하거나 네이버 검색창에서 ‘사랑해요 엄마’를 치면 된다.
공연수익금은 포항 화재사고 피해자를 돕기 위한 성금으로도 쓰이며 고향사랑기부제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기부될 예정이라고 한다.
행사 주최 측에서는 “온 가족을 위한 사랑의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이번 콘서트에 많은 응원과 관람을 바란다”는 희망을 전했다.
Copyright ⓒ 폴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