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스마일게이트의 글로벌 소셜 플랫폼 스토브가 연말을 기념해 ‘2024 굿바이 페스타(Good Buy Festa)’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실시되는 ‘굿바이 페스타’에서는 2024년의 마지막을 기념해 다양한 장르의 최신 인기작을 비롯해 스토브 내 총 400여 종의 게임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하고 풍성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우선, 이벤트 기간 ‘화산의 딸’, ‘동아리’, ‘로코 모티브’ 등 최신 인기작 등 400여 종의 게임을 최대 1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포함해 4장의 쿠폰을 2회에 걸쳐 총 8장 지급한다.
또 스토브는 2024년 동안 감사했던 마음을 담아 ‘사무라이 쇼다운2’, ‘유어 블라이트’ 2개의 게임을 무료로 배포한다. 게임을 플레이 후기를 작성 시 최대 1000원 중복 쿠폰 캐시백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의 2024년 액운털이를 응원하며 3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최신 출시작 ‘지친 남자’를 포함해 ‘포스탈4:후회는ㅇ벗다’, ‘뻐꾸기남 시뮬레이터’ 등 13개의 타이틀에 적용할 수 있다.
12월 누적 구매 금액에 따라서 랜덤 굿즈박스 및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전개한다. 랜덤 굿즈 박스에는 장패드, 아크릴 스탠드, 인형 등이 포함돼 있으며, 스토브 최고 인기 타이틀 중 하나인 '러브인 로그인' ‘러브 딜리버리' 등 약 20개의 게임을 굿즈로 만나 볼 수 있다. 누적 구매 금액 1위를 달성한 구매왕은 ASUS 게이밍 모니터와 ‘러브 딜리버리’&’러브인 로그인’ 닌텐도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