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임직원 대상 'K-콘텐츠 비저너리' 역할 강조

CJ ENM, 임직원 대상 'K-콘텐츠 비저너리' 역할 강조

아주경제 2024-12-19 17:58:19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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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상현 대표가 19일 서울 상암동 CJ ENM 센터에서 문화사업 출범 30주년을 선언하는 포스터를 선보이고 있다사진CJ ENM
윤상현 대표가 19일 서울 상암동 CJ ENM 센터에서 문화사업 출범 30주년을 선언하는 포스터를 선보이고 있다[사진=CJ ENM]
 
윤상현 CJ ENM 대표는 19일 상암동 CJ ENM센터에서 열린 타운홀 미팅에서 올 한 해 어느 때보다 어려운 환경에서도 새로운 도전을 이어간 직원들을 격려하며 "문화사업 출범 30주년인 2025년을 Next 문화사업 생태계 조성을 위한 첫 걸음을 내딛는 해로 만들어가자"고 말했다. 
 
이번 타운홀 미팅에는 CJ ENM 엔터테인먼트부문 및 자회사 주요 경영진과 전 임직원이 함께 했다. 윤 대표는 이 자리에서 CJ ENM은 뛰어난 역량으로 '눈물의 여왕, '내 남편과 결혼해줘', '선재 업고 튀어' 등 다수의 웰메이드 콘텐츠 발굴에 성공해서 ‘ENM’을 하나의 장르로 안착시켰다고 평가했다. 
 
시장 및 경쟁 환경의 어려움이 심화될 것으로 전망되는 내년의 전략 방향도 공유했다. 윤 대표는 “대외 환경에 위축되지 말고, 더 많이 더 잘 만들며, 더 적극적으로 성장 의지를 다져가야 한다”면서 “특히,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2025년을 글로벌 확장의 원년으로 삼을 것”이라며 미래 비전을 제시했다. 
 
CJ ENM은 이 날 문화사업 출범 30주년 선언 포스터를 선보이며 30주년 캠페인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30 YEARS OF CJ ENM’이라는 메시지를 더해 지난 30년은 물론 앞으로도 K-컬처를 선도하며 성장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윤 대표는 “CJ ENM은 낯선 것에서 발견되는 공감대를 사랑하고, 그 과정에서 기쁨을 느끼며 우리만의 독창성을 발굴해왔다”면서 “30주년을 기점으로 새로운 챕터를 여는 지금, 문화사업을 개척한 30년 전의 정신을 되새겨 ‘K-콘텐츠 비저너리’로서 나이와 세대, 언어의 장벽을 뛰어넘어 전 세계를 흥미롭게 만들어가자”라며 의지를 다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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