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썰 / 안진영 기자] 지역문화진흥원은 19일 서울 종로구 아미드 호텔에서 문화가 있는 날 참여 기관·기업 대상으로 ‘2024 문화가 있는 날 파트너십데이’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올해 추진했던 문화가 있는 날 민간-공공 주요 협업사례를 공유하고 향후 문화가 있는 날 활성화를 위한 시간으로 마련했다.
이날 행사는 그간 문화가 있는 날 사업과 협업했던 참여 기업, 기관 관계자 40여 명이 참석, 문화가 있는 날 정책 소개와 제휴 협업 내용 공유를 통해 사업 이해도를 높이고 사업 추진 관련 다양한 현장 의견을 청취하는 자리로 진행되며 성황리에 종료했다.
올해 사례 발표에서는 ▲5월, 11월 문화가 있는 날 주간 연계 1+1 숙박이벤트 기획・운영한 한화호텔앤드리조트 ▲9월 문화가 있는 날 도미노피자 연계 ‘희망파티카 캠페인’을 진행한 고양어린이박물관 내용이 공유됐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지역문화진흥원 관계자는 “올해 기관, 기업의 협조와 협업으로 국민이 보다 다양한 문화가 있는 날의 문화 경험과 혜택 서비스를 누릴 수 있었다”며 “이번 행사에서 나왔던 주요 의견들은 향후 사업 등에 반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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