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게임' 시즌2와 협업한 '뿌셔뿌셔', 50일만 160만개 팔렸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오징어게임' 시즌2와 협업한 '뿌셔뿌셔', 50일만 160만개 팔렸다

한스경제 2024-12-19 16:17:16 신고

3줄요약
/오뚜기 제공.
/오뚜기 제공.

[한스경제=양지원 기자] 오뚜기는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협업해 지난달 출시한 뿌셔뿌셔 신제품 2종의 누적 판매량이 출시 약 50일만에 160만 개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6일 공개 예정인 '오징어 게임 '시즌2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감으로 협업 제품인 뿌셔뿌셔에 대한 관심도 높아진 결과로 보인다. 

뿌셔뿌셔 신제품은 '버터구이오징어맛'과 '화끈한 매운맛' 등 2종으로 구성되며, 국산 가루쌀을 넣어 더 바삭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두 스프를 섞거나 마요네스와 청양고추를 섞은 소스에 찍어먹는 등 다양한 레시피도 공유되고 있다.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뿌맥(뿌셔뿌셔 & 맥주)' 굿즈세트를 오는 20일 네이버쇼핑 오뚜기몰에서 900개 한정으로 런칭할 계획이다.

뿌셔뿌셔X오징어 게임 씰 스티커에도 즐거움을 더했다. 오뚜기 공식캐릭터 Yellows(옐로우즈)를 반영한 씰 스티커로 '오징어 게임' 시즌 2 스토리를 입혔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