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코FMC(캠코에프엠씨)가 경기도 문화예술발전을 위한 기부금을 과천문화재단에 전달했다.
과천문화재단(이사장 신계용)에 따르면 지난 16일 캠코FMC(대표이사 봉종근)가 경기도 문화예술단체 및 예술인 지원을 위한 기부금 1천만원을 과천문화재단에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신계용 과천문화재단 이사장, 박성택 과천문화재단 대표이사, 봉종근 캠코FMC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캠코FMC는 공공부문 시설 종합관리 전문기업으로 국·공유재산, 공공기관 보유건물 등 공적 자산 종합관리를 통해 국민경제발전에 이바지 하고자 하는 기업으로 그간 다양한 지역단체에 기부금 전달 및 각종 지원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며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기부금은 2025년도 과천문화재단에서 진행하는 사업 중 경기도 문화예술단체 및 예술인들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신계용 과천문화재단 이사장은 “캠코FMC가 과천시 문화예술발전에 도움을 주신데 감사하다”며 “이번 기부금이 순수영역에서 창작활동을 하는 어려운 예술가들에게 바르게 쓰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봉종근 캠코FMC 대표이사는 “이번 기부금으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예술가들에게 좋은 기회가 제공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 곳곳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분야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