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새해 일출 산행 대비한 아웃도어 코디 제안

레드페이스, 새해 일출 산행 대비한 아웃도어 코디 제안

뉴스플릭스 2024-12-19 12:06:00 신고

3줄요약
레드페이스 남성 윈터룩
이미지 = 레드페이스 남성 윈터룩

[뉴스플릭스] 이새롬 기자 = 산 위에서 새해 첫 일출을 맞이하는 것은 많은 이들의 로망이다. 한 해의 시작과 함께 목표 하나를 이루는 뿌듯함, 하얀 능선 위로 떠오르는 일출 풍경은 이루 말할 수 없을 만큼 아름답기 때문이다. 하지만, 정상에서 불어오는 차디찬 바람과 영하권의 기온은 일출 산행을 망설이게 하는 이유 중 하나다. 이에 레드페이스가 보온성과 기능성을 겸비한 남성 아웃도어 윈터룩을 제안했다.

대표적인 아이템은 극강의 보온성을 자랑하는 ‘리버 다운 재킷’과 ‘하이 테크 다운 팬츠’다. 여기에 보온 기능과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해 줄 ‘스카일러 고소모’, ‘메가 소프트 멀티프’, ‘콘트라 윈드 멜란 맨 글러브’ 등 겨울 산의 필수용품으로 구성됐다.

극강의 보온성에 경량성 더한 ‘리버 다운 재킷’

겨울철 등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체온 관리다. 땀이 나기 전에 옷을 벗고 추워지기 전에 옷을 입어야 한다. ‘리버 다운 재킷’은 브랜드 자체 개발 소재 ‘쉘텍스 엑스 라이트’를 적용해 우수한 방풍 기능은 물론 경량성까지 자랑한다. 덕분에 산을 오르는 중에는 벗어 배낭에 수납할 수 있고, 정상에서 일출을 기다릴 때는 꺼내어 입을 수 있다.

사용자를 위한 디테일도 놓치지 않았다. 도톰한 패딩이 목까지 보호하는 하이넥으로 추위에 취약한 목 부분을 감싸준다. 후드에 연결된 패딩넥까지 더하면 목을 이중으로 보호할 수 있다. 후드엔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는 스트링을 적용해 머리 부분으로 들어오는 찬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을 수 있다. 손목에는 시보리를 적용해 찬 바람이 들어오는 것을 최소화했다.

리버 다운 재킷은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으로 아웃도어 팬츠는 물론 청바지, 슬랙스와 같은 일상복과도 잘 어울린다. 색상은 블랙, 카키, 네이비 3가지로 구성됐다.

다운 누출 걱정 없이 따뜻하게 ‘하이 테크 다운 팬츠’

함께 입기 좋은 팬츠로는 ‘하이 테크 다운 팬츠’가 있다. 하이 테크 다운 팬츠는 레드페이스의 노하우가 담긴 ‘이엑스 튜브’를 적용했다. 이는 심리스 공법으로 봉제선을 없애 다운 누출을 최소화한 기법이다. 덕분에 오래 입을 수 있는 견고함이 특징이며 우수한 방풍 기능까지 갖췄다.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디테일도 눈여겨볼 만하다. 양쪽 허벅지 부근에는 지퍼 형태의 벤틸레이션을 적용해 땀이 날 때 효과적으로 열기를 배출할 수 있게 했다. 양옆 주머니는 물론 뒷주머니까지 지퍼를 달아 움직일 때 주머니가 벌어지거나 산행 중 물건이 떨어지는 것을 방지했다. 베이직 핏으로 어떤 상의와도 매치가 쉬운 이 상품은 블랙과 네이비 색상으로 출시됐다.

따뜻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스카일러 고소모’, ‘메가 소프트 멀티프’

얼굴을 보호해 주는 모자와 목을 감싸주는 멀티프 역시 보온에 효과적인 아이템이다. ‘스카일러 고소모’는 평소에는 캡 형태로, 산에서는 귀를 덮는 고소모 형태로 활용할 수 있다. 땀받이 부분에는 이엑스 드라이 소재를 사용해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속건하는 기능까지 갖췄다. 뒷부분에는 E-스트링과 스트링을 더해 강풍에도 안정적으로 착용할 수 있다. 색상은 베이지와 블랙이 있다.

‘메가 소프트 멀티프’는 두건부터 머플러, 마스크, 비니, 헤어밴드 등 다양한 형태로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겨울 산행에서는 마스크와 머플러 형태로 사용해 얼굴로 불어오는 찬 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을 수 있다. 소재 역시 흡습과 속건이 뛰어난 기능성 소재를 활용해 아웃도어 용품의 본질을 놓치지 않았다. 색상은 차콜 단일 색상이다.

디테일 더하는 보온용품 ‘콘트라 윈드 멜란 맨 글러브’

칼바람과 같은 악천후에서 신경 써야 할 부분이 바로 손이다. ‘콘트라 윈드 멜란 맨 글러브’는 뛰어난 방풍 소재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를 사용해 능선에서 불어오는 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안감은 보아 소재로 보온성을 높였으며, 손바닥에는 내구성이 좋은 샤무드 소재와 실리콘 프린트를 넣어 산에서 밧줄을 잡거나 바윗길을 오를 때 미끄러짐을 방지하는 디테일까지 챙겼다.

레드페이스는 일출 산행에서는 차디찬 새벽 공기와 능선에서 불어오는 바람 등 체온 관리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한다며, 보온성과 기능성까지 모두 갖춘 추천 아이템과 함께 안전하게 산행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Copyright ⓒ 뉴스플릭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