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는 강남구 도곡본사에서 간담회를 열고 가구 브랜드 '파밀레(FAMILIE)'를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파밀레는 마사지 가구라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를 제안하는 브랜드다. 건강에 유익한 마사지를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경험할 수 있게 소파와 침대 등 다양한 가구 제품군에 마사지 기술을 적용했다.
파밀레는 지금까지 출시된 가구 형태를 표방하는 마사지기기들과 달리, 마사지를 제외해도 일반 가구로 쓰기에 손색없는 친(親)인테리어적 디자인이 적용됐다. 미니멀하면서도 콤팩트한 사이즈에, 포근하면서도 편안한 착석감을 기본으로 갖춰 일반 소파로 사용하기에도 충분하다.
'파밀레 C(Classic)'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2024 레드닷(Red Dot) 디자인 어워드 컨셉 부문에서 수상의 쾌거를 달성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패브릭 소재가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을 주며, 고급 내장재를 사용해 착석감을 극대화했다. 3가지 색상(베이지, 머스터드, 인디고)이 제공돼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파밀레 S(Scandinavian)'는 북유럽 스타일의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는 마사지 소파다. 목·어깨 마사지와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회전형 종아리 마사지 등 기능을 갖췄다. 제품에는 마사지를 받으며 TV 시청에 가장 편안한 각도를 유지할 수 있는 '편안한 시청' 모드를 탑재해 사용자 편의를 높였다.
바디프랜드는 오는 22일까지 서울 강남구 도곡동 본사에 '파밀레존'을 조성해 방문객들이 새로운 제품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파밀레 브랜드를 통해 신체와 접촉하는 모든 가구에 건강을 고려한 디자인과 혁신적인 마사지 기술력을 더한 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정진희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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