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 먹지] 동서식품·대상·동원산업 외

[오늘 뭐 먹지] 동서식품·대상·동원산업 외

프라임경제 2024-12-19 11:02:45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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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12월19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 동서식품


동서식품이 녹차잎을 구워 만든 부드럽고 구수한 프리미엄 녹차 '동서 마음우린 호지차' 2종을 출시했다.

호지차는 녹차잎을 고온으로 구워 만든 차로, 찻잎을 굽는 과정에서 녹차 특유의 쓰고 떫은 맛을 내는 카테킨과 카페인 성분이 줄어들어 부드럽고 구수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일반 녹차에 비해 카페인 함량이 낮아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동서 마음우린 호지차'와 '동서 마음우린 유자호지차' 2종이다. '동서 마음우린 호지차'는 100% 국내산(하동산, 사천산) 녹차잎을 엄선해 최적의 온도로 천천히 두 번 구워 호지차 본연의 부드러운 맛을 살렸다. '동서 마음우린 유자호지차'는 부드러운 호지차에 유자 과립을 더해 상큼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동서 마음우린 호지차 2종은 환경친화적인 케이스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 패키지는 100% 사탕수수 부산물로 만들어져 자연에서 미생물에 의해 생분해 되고 재활용이 가능하다.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맞아 디지털 필름 공개와 온·오프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 대상


대상(001680) '종가(JONGGA)'가 미쉐린 3스타 '코리 리(Corey Lee)' 셰프와 협업해 고메 에디션 '산호원 김치' 2종을 미국에 선보인다.

'코리 리(Corey Lee)' 셰프는 한국인 최초로 미쉐린 가이드 3스타를 받은 스타 셰프다.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베누(Benu)'와 캐주얼 한식당 '산호원(San Ho Won)'을 운영하고 있으며, 각각 미쉐린3스타와 1스타를 획득할 정도로 세계적인 명성을 자랑하고 있다.

대상은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미국 시장에서 김치의 매력을 전파하기 위해, '코리 리(Corey Lee)' 셰프의 '산호원'과 함께 프리미엄 김치를 선보이게 됐다. 실제로 37년간 축적된 종가 김치의 뛰어난 기술력에 김치를 한식의 핵심 요소로 강조해 온 '코리 리(Corey Lee)' 셰프가 레시피 개발에 참여한 만큼, 이전과는 다른 차별화된 미식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고메 에디션 '산호원 김치'는 '오리지널 김치'와 '백김치' 총 2종으로 출시된다. 먼저, '오리지널 김치'는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한 해조류인 청각과 야채 육수를 넣어 자연스러운 감칠맛을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한국에서 먹는 김치 본연의 매콤하고 깔끔한 맛을 유지하면서도 깊은 풍미가 돋보인다. '백김치'는 저발효 공정을 통해 천천히 숙성돼 백김치 특유의 시원한 국물 맛과 재료의 아삭함을 오래 느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여기에 사과의 단맛을 더해 순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680g으로 맛김치 형태로 먹기 좋게 썰려 있으며, 지퍼가 있는 파우치에 담겨있어 먹다가 남은 김치를 냉장보관하기 편리하다. 제품 출시와 함께 고메 에디션 '산호원 김치'의 탄생 과정을 담은 홍보 영상도 공개한다. 이 영상에서는 제품 개발 배경과 신선한 재료들로 제품을 만드는 모습 등을 담아내 김치의 미식적 가치를 한층 더 부각시킬 예정이다. 해당 영상은 오푸드(O'Food)·종가(JONGGA) 공식 유튜브 채널 'Ask.Savorista'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메 에디션 '산호원 김치'는 산호원 레스토랑에서 기존 김치 메뉴를 대체해 반찬으로 주문할 수 있으며, 미국 내 '에이치 마트(H Mart)' 등 주요 유통 채널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 동원산업


동원산업(006040)이 참치를 육회처럼 가공한 신개념의 제품 '참치육회'를 출시했다.

'참치육회'는 동원산업이 직접 어획한 참치를 기존의 횟감용으로 가공하는 대신 육회처럼 썰어 식감을 극대화시킨 제품이다. 제품명도 직관적인 '참치육회'로 정했다.

맛도 차별화했다. 보통 참치회는 초장, 간장, 와사비를 곁들이는 음식이지만 동원산업의 '참치육회'는 다르다. 계열사인 동원홈푸드와 공동 R&D를 통해 전용 소스를 개발하는 등 55년 간 축적해온 역량을 접목했기 때문이다. 이 제품은 육회처럼 가공한 참치 본연의 맛을 극대화한 점이 특징이다.

지난 10월부터 전국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서 시범적으로 선보인 '참치육회'는 지점 별 한정판으로 선보였는데 모두 조기 품절됐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동원산업은 19일부터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에서 본격적으로 '참치육회'의 판매를 시작하며, 향후 공급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 오뚜기

오뚜기(007310)가 올해 넷플릭스 기대작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협업해, 지난달 출시한 뿌셔뿌셔 신제품 2종의 누적 판매량이 출시 약 50일만에 160만개를 돌파했다.  

오는 12월26일 공개 예정인 '오징어 게임' 시즌2에 대한 큰 기대감으로, 협업 제품인 뿌셔뿌셔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는 설명이다. 특히, OTT 콘텐츠와 함께 즐기는 스낵을 찾는 소비자를 겨냥해 출시한 신제품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낵류라는 점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뿌셔뿌셔 신제품은 '버터구이오징어맛'과 '화끈한 매운맛' 등 2종으로 구성되며, 국산 가루쌀을 넣어 더 바삭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우선, '뿌셔뿌셔 버터구이오징어맛'은 영화관 인기 메뉴인 버터구이오징어 특유의 달콤 짭짤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으며, '뿌셔뿌셔 화끈한 매운맛'은 화끈하고 강렬한 매운맛으로 매콤한 맛 트렌드를 반영했다.  

두 스프를 섞거나 마요네스와 청양고추를 섞은 소스에 찍어먹는 등 다양한 레시피도 공유되고 있으며, 신제품 두 가지 맛 모두 맥주와 잘 어울려 안주로 즐긴다는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뿌맥(뿌셔뿌셔 & 맥주)' 굿즈세트를 오는 12월20일 네이버쇼핑 오뚜기몰에서 900개 한정으로 런칭할 계획이다.  
아울러, 뿌셔뿌셔X오징어 게임 씰 스티커에도 즐거움을 더했다. 오뚜기 공식캐릭터 Yellows(옐로우즈)를 반영한 씰 스티커로, '오징어 게임' 시즌 2 스토리를 입혀 특색 있고 재미있다는 반응이다.  
 
ⓒ 노랑푸드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연말연시를 맞아 홀 매장 전용 메뉴 '얼큰 짬뽕이닭'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얼큰 짬뽕이닭'은 추운 겨울철 따뜻한 국물 요리로 몸과 마음을 든든하게 채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선보이는 특별 메뉴다. 각종 모임이 많아지는 연말연시를 맞아, 얼큰하고 칼칼한 국물로 지친 속을 풀어주는 데 제격이다.  

특히, '얼큰 짬뽕이닭'은 일반 짬뽕과 차별화된 매력을 자랑한다. 닭 육수를 기반으로 닭 가슴살을 듬뿍 넣어 담백하면서도 깊고 진한 풍미를 선사한다. 또한 △홍합 △새우 △게 등 신선한 해산물을 더해 깔끔하면서도 감칠맛 넘치는 국물을 완성했다. 따뜻한 국물 요리의 특성상 최상의 맛을 유지하기 위해 노랑통닭의 홀 매장에서만 판매될 예정이다.  
ⓒ 다이닝브랜즈그룹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순댓국 전문 브랜드큰맘할매순대국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마늘백곱창볶음'을새롭게 출시한다.  

'마늘백곱창볶음'은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담백한 매운맛을 찾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했다. 국내산 오소리감투ㆍ곱창ㆍ염통 등 신선하고 쫄깃한 모듬 내장을 활용하고, 굵게 다진 마늘을 듬뿍 넣어 특유의이취(이상한 냄새)는 잡고 들깨 가루로 고소함은 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부추, 청양고추 등을 함께 볶아 깊이 있는 매콤함을 완성했다. 입맛에 따라 고추장 소스나 겨자소스를 곁들이면 더욱 다양하게 즐길수 있다.  

이와 함께, 큰맘할매순대국은 기존 인기 메뉴인 '술국'과 '순대국'도 새롭게 개편하며 내장 메뉴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  

술국은 육수에 콩나물을 더해 시원한 맛을 높였고, 매콤한 전골 다대기와 청양고추, 간 마늘로 한층 더 칼칼하고 깊은 맛을 선사하는 '얼큰모듬술국'으로 리뉴얼했다. 기존 술국보다 고기·순대·모둠 내장을 더욱 푸짐하게 넣어 식감과 풍미를 더했고, 식사가 끝날 때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도록 전골 형태로 제공된다. 또한, 순대국(△순대국 △큰맘순대국)은 기존 구성에 모둠 내장 옵션을 추가해 취향에 따라 고기·순대·내장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 초록마을

초록마을이 첨가물 없이 건강한 원재료를 사용해 길거리 붕어빵의 맛과 모양, 크기를 그대로 구현한 '옛날 팥 붕어빵'을 출시했다.  

초록마을 붕어빵은 겨울 인기 먹거리인 붕어빵을 집에서도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 수요에 주목해 출시한 냉동 간편식이다. 우리밀 반죽에 국내산 무염 버터를 사용해 자연스러운 맛과 바삭한 식감까지 살린 것이 특징이다.  

△팽창제(황산알루미늄칼륨) △보존료(프로피온산) △유화제(레시틴) △감미료(아스파탐) △착색료(치자황색소) △변성전분 △합성향료 7가지 첨가물을 넣지 않았고 빵이나 제과류에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베이킹파우더조차 쓰지 않았다. 기름은 현미유를 사용해 고소함을 더했다.  

팥앙금 함량은 39%로 머리부터 꼬리까지 가득 채워 어디서부터 먹어도 풍성함을 느낄 수 있도록 차별화를 꾀했다. 기성 팥소를 사용하는 대신 국내산 팥을 선별 및 세척해 직접 끓여 앙금의 진한 맛과 알갱이가 씹히는 풍부한 식감을 살렸다.  

크기는 길거리 붕어빵과 비슷한 개당 70g 중량의 사이즈로 구현했다. 머리, 몸통, 꼬리 부분이 저마다 식감이 조금씩 다른 점도 그대로 반영했다. 갓 구운 바삭함이 최대한 재현되도록 공정을 설계해 집에서 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도 언제나 간편하게 '붕세권'을 누릴 수 있다.  

초록마을은 오는 26일까지 붕어빵 출시를 기념해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1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오는 22일까지 진행하는 초록마을 슈퍼 빅세일을 통해 호빵, 만두, 핫도그 등 붕어빵과 함께 즐기기 좋은 대표 겨울간식도 최대 29%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 연세유업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은 '세브란스 A2요거트(이하 A2요거트)' 기획팩이 1시간 만에 완판됐다. A2요거트는 연세유업이 지난 9월 출시한 제품으로, A2원유를 80% 함유한 호상 발효유(떠먹는 요거트) 제품이다.  

이번 기획팩은 두 가지 맛을 모두 즐길 수 있도록 플레인과 딸기맛 각 4개씩 총 8개로 구성했으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의 제품 경험을 위해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했다.  

A2요거트는 A2원유가 80% 함유돼 요거트 고유의 담백함과 고소함을 느낄 수 있으며, 진한 농도에도 부드러운 점이 특징이다. 대부분의 원유에는 A1과 A2단백질이 모두 포함된 반면, A2원유는 A2단백질로만 이루어져 있다. 연세유업의 A2원유는 별도의 유전형질 검사를 통해 젖소를 판별 후 분리 집유하는 까다로운 과정을 거쳐서 생산한다.  

오픈 1시간 만에 소진된 기획팩 수량은 총 1000세트로, 1인 1세트 한정으로 판매됐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소비자 반응을 확인한 연세유업은 추가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일동후디스가 GS, CJ, 현대, NS 등 홈쇼핑 채널에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면역케어(이하 하이뮨 면역케어)' 구매 시 '2025 장민호 달력'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하이뮨 면역케어를 통해 건강한 일상을 만들고, 하이뮨 전속 모델인 장민호와 다가오는 2025년을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일동후디스가 새롭게 선보인 '장민호 달력'은 매달 새로운 장민호의 화보 사진이 삽입돼 있는 탁상 달력이다. 홈쇼핑 방송에서 하이뮨 면역케어 더블(12캔) 구성을 구매 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단백질바'와 함께 증정된다.  

방송 일정은 오는 △19일 NS홈쇼핑 △ 23일 CJ온스타일 △27일 현대홈쇼핑 등으로 계획돼 있다.  

메가MGC커피가 1020 MZ세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스포츠 네이버웹툰 '가비지타임'과의 특별한 만남을 통해 한정판 MD 5종을 출시했다. 이번 협업은 웹툰 팬들 사이에 가성비, 실용성, 디자인까지 삼박자를 갖춘 굿즈 출시 소식으로 확산되면서 특별한 작화를 통해 고객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메가MGC커피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 '가비지타임'의 1020 MZ세대 팬층을 주요 타깃으로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주력했다. 한정판 굿즈 출시를 통해 젊은 세대 팬덤의 바이럴 효과와 신규 고객 유입을 기대하고 있기 때문이다. 올해 두 차례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성공리에 개최하며 인기를 입증한 '가비지타임'의 팬덤과 함께 브랜드 시너지도 극대화할 계획이다. 

'옹기종기 간식타임 키링&텀블러 세트'는 웹툰 속 올스타의 간식타임을 지켜줄 키링 텀블러로, 손잡이를 달아 휴대성을 강화했다. '공식미남 온냉즈 랜덤 인형 파우치 세트'는 랜덤으로 가비지타임 공식 미남 준수와 병찬의 깜찍하고 귀여운 캐릭터 인형이 들어 있어 내 맘대로 가방에 매달 수 있다. '책상 위의 올스타! 반전 액자&거울 세트'는 농구장을 형상화한 디테일에 더해 올스타 6인의 피규어와 뒷면엔 포토카드 홀더까지 실용성을 갖춰 더욱 특별함을 느낄 수 있다.

'대롱대롱 작뿡랜덤 키링'은 아크릴 소재로 만든 6종의 랜덤 키링으로 유니폼 올스타와 대롱대롱 작뿡 올스타가 함께해 팬들에게 특별함이 두 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길거다 우리는 와펜&응원타월 세트'는 올스타의 손글씨와 사인을 새겨 6종을 모으면 오직 메가MGC커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작화를 만날 수 있도록 했다. 중복 없이 전 상품을 구매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랜덤 6종이 모두 들어가 있는 풀키트도 판매할 예정이다.

메가MGC커피는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오는 25일, 크리스마스까지 고객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가비지타임 굿즈 5종 풀패키지 세트를 구매할 수 있도록 4000원을 할인해 주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해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 남양유업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커피 브랜드 백미당은 경상남도 진주 농가의 딸기를 활용한 겨울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진주 딸기를 올린 우유 아이스크림'과 '진주 딸기를 올린 진한 밀크초코 아이스크림' 2종과 딸기 과육이 듬뿍 들어간 '딸기 담은 라떼', '딸기 담은 요거트' 등 총 4종이다. 백미당은 이번 신메뉴를 위해 경남 진주 수곡면 소재 박혁수 농가의 '금실 딸기' 1동 전 물량을 매입해 활용할 예정이다. 해당 메뉴는 전국 55개 매장 중 특수 상권 매장 2곳을 제외한 모든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백미당은 향후 지역 농가와의 협력을 확대하며, 다양한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신메뉴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이에 더해 모회사인 남양유업 역시 전남 진도의 강황으로 만든 발효유 '골든요'와 경북 경주 낙농가와 협업한 '천년고도 경주우유' 등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로코노미(loconomy) 제품을 통해 지역 상생에 힘쓰고 있다.  

카페 프랜차이즈 만월경이 브랜드 감성을 담은 '사쉐'의 신규 향을 출시하며, 이커머스 시장에서 제품군 다변화를 통해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선다.  

이번 신제품은 만월경의 첫 사쉐 제품인 '달밤 그리고 숲'이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은 데 힘입어, 만월경의 감각적 경험을 확장하며 더 많은 고객들에게 브랜드 감성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만월경이 선보인 '달빛을 품은 윤슬'은 차분한 그린 허브와 이끼의 촉촉함, 나무의 무게감이 어우러져 달빛 아래 고요하고 드넓은 자연의 감성적인 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40g의 고용량으로 우수한 발향력과 긴 지속력을 자랑하며, 전문 조향사가 엄선한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 두통 없이 오랜 시간 편안하게 향을 즐길 수 있다.  

사쉐(sachet)는 용액이 흐를 위험이 없는 고체형 방향제로 휴대성이 좋아 차량, 옷장, 신발장 등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만월경 사쉐는 만월경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첫 구매 고객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국밥 브랜드 '육수당'이 연말연시를 맞아 내년 1월31일까지 새해를 대표하는 메뉴 '사골떡국'과 '떡만두국'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통영 굴국밥' 이벤트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이번 겨울 프로모션은 겨울철 따뜻하고 든든한 메뉴를 찾는 수요 및 새해 떡국을 찾는 고객들 증가에 맞춰 내년 1월까지 이어진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새해 대표 메뉴인 '사골떡국'과 '떡만두국'을 1000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육수당의 '사골떡국'은 진하게 끓여낸 사골 육수에 쫄깃한 떡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 추운 겨울철 깔끔하면서 든든하게 즐기기 좋은 메뉴다. '떡만두국'은 사골 육수와 떡에 속이 꽉 찬 만두가 추가돼 더욱 감칠맛 있고 푸짐하게 구성했다.  

육수당의 떡국 메뉴는 1인 가구 증가로 새해 떡국을 외식이나 간편식, 배달로 소비하는 경향에 힘입어 겨울철 대표 시즌 메뉴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2023년 겨울 행사 기간 동안 '사골떡국'과 '떡만두국'의 매출이 2022년 겨울 대비 92% 증가하고, 새해 첫날인 1월1일 떡국 메뉴 배달 매출은 1월 일 평균 매출 대비 10.5배를 기록하는 등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 SPC

SPC 배스킨라빈스가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매 고객에게 최대 31% 혜택을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25일까지 매장에서 2만원 이상 아이스크림 케이크을 구매하고,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포인트 앱) 바코드를 스캔하면 10%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토스페이로 전액 간편결제 시 24%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두 행사는 중복 적용이 가능해 최대 31%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다양한 맛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구성된 '와츄원 포 홀리데이' 테마의 2024 크리스마스 케이크 17종을 출시했다. 대표 제품은 △별 모양 열쇠를 돌리면 초코볼과 아이스크림이 등장하는 '웰컴 투 와츄원 하우스' △기차를 당기면 캔들이 나타나는 '스윗 트레인 와츄원 타운'이다. 이외에도 '파티 와츄원', '딥핑 카라멜 퐁듀 와츄원' 등 색다른 와츄원 케이크와 '포차코의 러블리 윈터' 같은 캐릭터 케이크도 만나볼 수 있다.  
ⓒ 버거킹

버거킹이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하고, 오는 1월8일까지 '오징어 게임'의 세계관을 현실로 옮겨온 '버거킹 456 게임' 이벤트를 시작한다.  

버거킹이 넷플릭스와 두 번째 협업으로 선보이는 신제품은 '456 크로켓'이다. '오징어 게임'을 상징하는 '○△□' 기호를 형상화한 감자 크로켓 제품으로, 부드러운 매쉬드 감자에 빵가루를 입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버거킹 456 게임'은 매장에서 버거킹의 모든 세트 메뉴 구매 시 사이드 메뉴를 '456 크로켓'으로 변경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이뤄진다. 제품 구매 후 받은 영수증에 적힌 주문번호를 함께 기재된 ARS에 입력하면 즉시 당첨 확인이 가능하다.  

'버거킹 456 게임'을 통해 매일 1명, 456만 원 상당의 골드바 당첨자가 탄생한다. 경품으로는 골드바를 비롯해 '두툼버거' 및 '와퍼' 세트, '크리미모짜볼', '리얼 어니언링', '핫초코'까지 버거킹의 인기 메뉴부터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음료까지 풍성하게 마련했다.  

'456 크로켓'은 세트 메뉴 구매 시에만 선택할 수 있으며, 이번 이벤트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진행된다. 1인당 1일 5회까지 참여 가능하고, 골드바 경품의 경우 19세 미만 당첨자는 수령 불가하다.  

바른치킨이 유기농 현미 99%로 만든 '유기농현미쌀과자'를 무료로 제공한다.  

유기농현미쌀과자는 후라이드 치킨 메뉴 주문 시 치킨 밑에 깔아진 형태로 제공되며, 치킨 밑에 깔아 눅눅함을 방지하는 기능적인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현미 99%로 만들어진 만큼 고소한 맛과 풍부한 식이섬유로 치킨과 함께 부담 없이 먹기 좋다.  
ⓒ 페르노리카코리아

페르노리카코리아의 자연을 예술로 승화한 샴페인 브랜드 '페리에 주에(Perrier-Jouët)'가 극강의 럭셔리를 경험할 수 있는 초 한정판 예술 작품, '페리에 주에 벨에포크 오드 아 라 뇌튀르 리벨룰 by 아틀리에 몬텍스(Perrier-Jouët Ode à la Naturelibellule by Atelier Montex)'를 국내에 단 한 점 한정 선보인다.  

'페리에 주에 벨에포크 오드 아 라 뇌튀르'는 샤넬의 자수 공방으로 유명한 아틀리에 몬텍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했다. 본 작품은 페리에 주에의 셀러 마스터가 직접 선정한 '페리에 주에 벨에포크 2008' 빈티지 제로보암 보틀을 잠자리 모양의 파인 주얼리 자수 장식인 '리벨룰(Libellule)'로 감싼 화려하면서도 정교한 한 병의 예술 작품으로 전 세계에 단 10점 선보이며, 국내에는 단 한 점만 들여왔다.  

페리에 주에는 브랜드의 탄생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자연에 대한 애정과 예술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고 있으며, 이러한 열정을 바탕으로 페르난도 라포세, 미셔 트락슬러, 베단 로라 우드, 안드레아 만쿠소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에 협업한 아틀리에 몬텍스도 페리에 주에의 상징적인 아네모네 꽃 모티프를 창조한 아르누보 대표 예술가, 에밀 갈레가 디자인한 호두나무 협탁에서 영감을 받아 '리벨룰' 작품을 만들었다.  

'리벨룰' 작품에는 아틀리에 몬텍스 외에 구조 자수 분야에 뛰어난 전문성을 지닌 아트 디렉터 아스카 야마시타와 마디유 바세도 함께 참여, 복잡하고 정교한 구조를 완성하기 위해 무려 1년 간의 연구와 개발 작업을 거쳤다. 먼저 3D 프린팅을 통해 형태를 만들고, 그 위에 니켈 도금 후 24캐럿 금으로 마감한 뒤, 페리에 주에가 추구하는 자연의 색인 녹색을 수작업으로 칠했다. 이후 아틀리에 몬텍스의 장인 한 명이 75시간의 정교한 수작업을 통해 마무리한 럭셔리 파인 주얼리이다.  

'리벨룰'을 구성하는 아홉 마리의 곤충과 꽃들은 메종 페리에 주에 하우스의 스테인드글라스에서 영감을 받아 보석처럼 빛나는 유리구슬들로 섬세하게 장식됐으며, 아네모네 꽃을 둘러싼 잎사귀는 반짝이는 유리 씨앗으로 이루어져 있다. 전체적으로 핑크와 초록의 색감이 조화롭게 어우려져 실제 꽃밭의 풍경을 그대로 옮겨온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메종 페리에 주에의 셀러 마스터 세버린 프레송(SéverineFrerson)은 하우스의 희귀 빈티지가 보관된 오에노테크에서 세 종류의 빈티지를 직접 엄선했으며, 이 빈티지들은 페리에 주에 특유의 우아하고 꽃향기 나는 샴페인 스타일을 여러 세대에 걸쳐 일관성 있게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실제로 '오드 아 라 뇌튀르'를 구매한 단 한 명의 한국 고객은 2008년 빈티지와 함께 국내에서 만나보기 어려운 2012년과 1999년 빈티지도 순차적으로 받게 되며 세 가지 빈티지 모두 제로보암 사이즈(3ℓ)로 제공된다. 파인 주얼리 자수 장식 '리벨룰'은 2008년, 2012년, 1999년 빈티지 상품에 모두 장식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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