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커스(xikers)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을 기념하여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했다.
지난 18일 싸이커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눈’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엑소(EXO)의 ‘첫 눈’은 겨울이 오면 생각나는 ‘윈터송’인 만큼, 싸이커스가 로디(roady, 공식 팬덤명)에게 전하는 크리스마스 선물이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싸이커스 멤버들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특히 멤버들의 리본 포인트의 스타일링이 마치 크리스마스 선물을 연상케 하며 눈길을 끌었다. 반짝반짝한 조명, 케이크, 트리 등 시즌 무드가 가득한 소품들 또한 영상과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크리스마스 감성을 자극하기 충분했다.
뿐만 아니라 귀를 사로잡는 싸이커스 표 화음이 더해져 듣는 재미까지 더한 가운데,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정훈의 목소리까지 어우러져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됐다.
싸이커스는 최근 2025 월드투어 ''트리키 하우스 퍼스트 인카운터' 인 아시아('TRICKY HOUSE : FIRST ENCOUNTER' IN ASIA)' 개최 소식을 알렸다. 지난 2023년 10월 일본에서 막을 올렸던 해당 월드투어로 미주, 유럽, 호주에 이어 아시아까지 접수하겠다는 포부다.
이렇게 차곡차곡 쌓아온 공연 내공을 바탕으로 싸이커스는 오늘(19일) '2024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2024 MUSIC BANK GLOBAL FESTIVAL IN JAPAN)'에 출연하여 퍼포먼스의 정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5세대 퍼포먼스 강자’라는 수식어를 입증하듯 흐트러짐 없는 칼군무와 탁월한 라이브 실력으로 풍성한 공연을 펼칠 싸이커스에게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한편, 싸이커스가 출연하는 '2024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은 오늘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