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는 스웨덴 럭셔리 침대 브랜드 '카르페디엠베드'의 플로팅 베드 '쿵소'를 국내에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쿵소'는 카르페디엠베드의 아이코닉 컬렉션 대표 제품으로 브랜드의 한국 론칭 3주년을 맞아 선보이게 됐다. 공중에 떠 있는 듯한 디자인이 특징인 이 제품은 카르페디엠베드만의 무중력 상태와 같은 편안함을 구현했다.
이 제품은 2023년 런던 디자인 어워즈 제품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런던 디자인 어워즈는 국제시상식협회가 주관하는 대회로 제품과 그래픽 건축 등 10개 분야에서 최고의 디자인 창작물을 선정한다. 매년 전 세계 디자이너와 기업이 참여해 약 2000점의 작품이 출품된다.
카르페디엠베드는 힐딩앤더스 그룹의 럭셔리 브랜드로 스웨덴을 비롯해 영국 덴마크 독일 프랑스 등 유럽에서 기술력과 성능을 인정받았다. 특허 기술인 컨투어 포켓 스프링 시스템은 신체 굴곡에 맞춰 스프링이 각각 독립적으로 움직여 모든 자세에서 체압을 고르게 분산시킨다.
신세계까사는 쿵소 출시를 기념해 내년 1월 말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트리스 구매시 프리미엄 구스 이불을 증정하며 침구와 풋스툴 펫침대 등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급성장한 수면 시장의 수요에 맞춰 마테라소와 카르페디엠베드 등 기술력과 디자인을 겸비한 프리미엄 브랜드들을 적극 육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