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박지현이 시크한 분위기의 콘셉트 포토로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박지현 미니 1집 ‘OCEAN’(오션)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가 지난 18일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겨울향이 물씬 느껴지는 배경 속 세련된 블랙 착장의 박지현이 자리잡고 있다. 박지현은 겨울의 추위마저 잊게 만드는 산뜻한 미소를 선사, 훈훈함을 극대화했다.
박지현은 도회적인 분위기와 함께 순수한 본연의 감성을 배가시키며 한 편의 청춘 영화를 연상케 했다. 또한, 그는 다양한 각도에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보여주는 동시에 낭만적인 무드까지 선사, 미니 1집을 향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미니 1집 ‘오션’은 박지현이 데뷔 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앨범이다. 앞서 타임 테이블을 통해 콘셉트 포토, 녹음 스케치,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가 예고된 만큼, 이번 앨범은 팬들에게 더욱 큰 즐거움을 안길 것으로 기대된다.
박지현은 TV조선 ‘미스터트롯2’에서 최종 2위 선(善)을 기록하며 주목받기 시작했다. 뛰어난 가창력은 물론 큰 키에 훈훈한 비주얼까지 겸비, 차세대 트로트 스타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MBC ‘나 혼자 산다’ 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솔직하고 털털한 매력과 함께 ‘예능 대세’로도 각광받고 있다.
다방면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박지현이 본업인 가수로서 신보를 공개하는 가운데, 한층 성장한 ‘활어 보이스’를 품은 미니 1집 ‘오션’은 오는 2025년 1월 13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티엔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주병진 맞선녀' 최지인, 가임기 언급…"이젠 진짜 결혼해야"
- 2위 고현정 측 "응급실行"…"검진 안될 정도로 위급+두 병원 합심해서 건강검진" 언급 했었다
- 3위 '파격 노출' 박지현, '19금' 연속 도전…이번엔 '노예계약', 대세 배우 증명할까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