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OCI가 '웹어워드 코리아 2024'에서 대기업 금속/화학업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 주최로 열린 이번 시상식은 국내 최고 권위의 웹사이트 평가 행사다.
웹전문가와 교수 등 4천여 명의 현직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비주얼 디자인, UI 디자인, 콘텐츠, 서비스 등 6개 부문 18개 평가 항목을 기준으로 심사했다.
OCI는 2023년 5월 분할 신설 이후 웹사이트를 전면 리뉴얼해 '세상에 가치를 더+하는 핵심소재 기업'이란 신규 비전을 중심으로 핵심 사업 영역과 투자 정보 등의 콘텐츠를 강화했다.
이번 평가에서 비주얼 디자인, UI 디자인, 콘텐츠 등 전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대상에 선정됐다.
평가단은 OCI 웹사이트가 기업 로고와 색상에서 파생된 디자인 요소를 적용해 브랜드 정체성을 간결하면서도 세련되게 표현했다고 평가했다.
특히 '퀵 메뉴' 등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기업정보와 IR 관련 정보 접근성을 높이고, 중요 정보를 효과적이고 투명하게 제공한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OCI 웹사이트는 앞서 지난 7월 국내 최대 ICT 분야 어워드인 '2024 ICT Award Korea'에서도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부문 은상을 수상한 바 있다.
OCI 관계자는 "이해관계자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직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기업 비전과 핵심 사업 영역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홈페이지 기능을 더욱 강화해 이해관계자들의 정보 접근성 향상과 소통 강화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뉴스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