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은 체계적인 브랜드 관리와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고객만족도와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있으며 품질 철학인 ‘좋은 기름’을 넘어 미래경쟁력과 환경에 대한 회사 의지를 전달하는 광고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또 회사가 직접 품질을 보증하는 ‘믿음가득주유소’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보너스카드’와 ‘마이 에쓰오일’ 앱을 운영하는 등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외에도 △주유약자 도움서비스 △햇살나눔캠페인 △캐릭터 ‘구도일’ 활용 숏폼 마케팅 등을 활발히 추진해 사회적 약자 및 MZ세대와의 소통과 지원을 강화하고 있다.
에쓰오일은 "이번 수상은 에너지시장 환경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꾸준한 마케팅활동이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고객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해 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아주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