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아나관광청, 러너블과 파트너십 맺어

마리아나관광청, 러너블과 파트너십 맺어

뉴스로드 2024-12-19 07:56:07 신고

크리스 컨셉시온 관광청장(왼쪽)과 류영호 러너블 대표이사 [사진=마리아나관광청]
크리스 컨셉시온 관광청장(왼쪽)과 류영호 러너블 대표이사 [사진=마리아나관광청]

마리아나관광청은 국내 대표 러닝 플랫폼인 러너블()과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2025 사이판 마라톤의 적극적인 홍보 마케팅 활동을 통해 러닝과 여행을 결합한 차별화된 여행상품 개발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우리나라에서 지리적으로 가깝게 위치한 마리아나의 다채로운 매력과 아름다운 자연을 벗삼아 즐길 수 있는 '사이판 마라톤'을 러너블을 통해 국내 러너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리고, 마리아나를 새로운 해외 러닝 명소로 자리매김하고자 전략적인 협력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크리스 컨셉시온 마리아나관광청 청장, 류영호 러너블 대표이사, 김용남 마리아나관광청 한국사무소 대표를 비롯한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협력 비전을 공유하고 실행 전략을 논의했다.

양측의 주요한 협업은 오는 38일 열리는 '사이판 마라톤'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특히, 러닝의 색다른 재미를 더하기 위해 가상의 사이판 여행을 테마로 달리기 미션 완주 시 경품을 제공하는 버추얼 런과 사이판 마라톤을 테마로 한 런 트립상품이 12월 중 러너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업무협약식에서 발언중인 크리스 컨셉시온 청장 [사진=마리아나관광청]
업무협약식에서 발언중인 크리스 컨셉시온 청장 [사진=마리아나관광청]

, ‘사이판 마라톤과 러너블에서 주최하는 ‘JTBC 서울 마라톤간 협업 및 공동 마케팅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러너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크리스 컨셉시온 마리아나관광청장은 이번 협약은 최근 한국에서 급성장하고 러닝에 대한 관심도를 통해 아름다운 자연과 스포츠에 특화된 현지 인프라, 그리고 현지 전통 문화까지 어우러진 이색적인 마리아나 콘텐츠를 보여줄 특별한 기회라며, “러너블과의 전략적인 협력을 통해 사이판 마라톤을 국내 러너들에게 제대로 알리고, 참가자들에게는 자연과 어우러진 휴양지에서 즐기는 잊지 못할 러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류영호 러너블 대표 역시 "마리아나관광청과의 협약을 통해 러너들에게 사이판의 아름다운 자연과 독특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러닝과 관광이 결합된 차별화된 콘텐츠와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러닝 커뮤니티의 성장을 지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뉴스로드] 서진수 기자 gosu420@naver.com

Copyright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