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카카오웹툰, 카카오페이지의 12월 신작 웹툰 4종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공개 신작은 다음 온라인 만화공모대전 대상 수상작 '살생부'로 누적 조회수 1.2억회를 기록한 김종훈 작가의 정통 기갑 액션물 '거인의 꽃'을 비롯해 로맨스판타지 육아물 '아빠가 힘을 숨김', 화려한 액션 판타지 '구조 조정에서 살아남는 법', 멸망하는 세계에서 꽃피우는 로맨스 '우리 집에 갇혀버린 남주들' 등 4종이다.
오는 27일 첫 공개되는 웹툰 '거인의 꽃'은 수준 높은 작화와 밀도 높은 서사로 정평 난 김종훈 작가의 신작이다. 웹툰계에서 보기 드문 정통 기갑 액션물로 피를 매개로 움직이는 여러 기갑을 앞세운 작품이다.
지난 1일 카카오페이지에서 선보인 ‘아빠가 힘을 숨김’은 지난 14일 기준 카카오페이지 웹툰 로판(로맨스 판타지) 주간 랭킹 1위에 올랐다. 최근 웹소설 ‘최강 패밀리가 왔다!’를 연재하며 인기몰이 중인 고은채 작가의 동명 웹소설을 웹툰화한 노블코믹스다. 웹툰 ‘비선실세 레이디’ 글 작가 멍이 작가의 각색과 웹툰 ‘모시던 아가씨가 도련님이 되어버렸다’ 그림을 그린 시그마 작가의 작화도 더해졌다.
‘구조 조정에서 살아남는 법’ 역시 웹툰 판타지 월간 랭킹 3위에 올랐다. 사회에서 불합리한 차별을 받던 주인공이 능력을 인정받아 승승장구하는 성장 스토리가 두드러진다. 특히 주인공이 마주하는 여러 미션과 화려한 액션을 비롯해 고도의 심리전이 독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는 27일 공개되는 카카오페이지 웹툰 ‘우리 집에 갇혀버린 남주들’은 김지아 작가의 동명 원작을 웹툰화한 작품이다. 김지아 작가는 ‘남주들과 외딴섬에 갇혀버렸다’, ‘괴담학교에서 살아남기’ 등 아포칼립스 세계관에 바탕을 둔 독특한 로맨스 판타지 작품들로 큰 사랑을 받았다.
Copyright ⓒ 웹툰가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