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은 엄격하지만 다정한 성격으로 팀원들을 이끌고, 다양한 상황에서의 갈등 및 화합을 그려낼 것

공효진은 엄격하지만 다정한 성격으로 팀원들을 이끌고, 다양한 상황에서의 갈등 및 화합을 그려낼 것

경기연합신문 2024-12-18 19:49:21 신고

3줄요약
공효진이 6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오는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에 대한 기대감이 매우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국내 최초의 스페이스 오피스물로, 무중력 우주 정거장에서의 우주인들과 그곳에 고립된 비밀스러운 미션을 가진 불청객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오는 2024년 1월 4일 첫 방송 예정인 이 드라마는 매력적인 설정과 더불어 공효진의 새로운 모습도 기대하게 만듭니다.

 

공효진은 최근 서울 구로구 신도림디큐브시티에서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커맨더 역할인 이브 킴을 맡았다는 소식과 함께 자신의 캐릭터에 대해 "드디어 우두머리 역할을 맡았다"며 그동안의 경과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브 킴은 외적인 모습뿐만 아니라 내적으로도 강한 심리적, 정신적 자질을 가진 인물로, 우주선에서 임무를 수행하는 가장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됩니다.

 

이 드라마는 단순한 로맨틱 코미디를 넘어서, 무중력 상황에서의 직장인으로서의 삶과 더불어 인간관계의 복잡함을 다룬다는 점에서 그 매력이 한층 돋보입니다. 공효진은 엄격하지만 다정한 성격으로 팀원들을 이끌고, 다양한 상황에서의 갈등 및 화합을 그려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캐릭터의 성격은 공효진 특유의 섬세한 연기력으로 더욱 빛을 발할 것으로 여겨집니다.

 

드라마의 또 다른 주요 캐릭터로는 이민호가 출연하는데, 그의 캐릭터와 공효진의 이브 킴 간의 관계도 중요한 이야기 요소로 조명될 예정입니다. 두 배우는 서로를 존중하고 배려하며, 깊은 감정선을 만들어내는 연기 호흡을 기대하게 만듭니다.

 

'별들에게 물어봐'는 우주라는 특별한 공간을 배경으로 하여 과학적 사실과 인간의 감정을 결합하는 새로운 형식의 드라마입니다. 또한, 이 드라마가 우주 탐사라는 신선한 주제를 다룸으로써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드라마의 방영 시간이 다가오면서 많은 팬들은 공효진의 복귀와 그녀가 선보일 새로운 모습에 대해 큰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특히 우주에서의 직장 생활이라는 신선한 컨셉에 대한 호기심도 증대되고 있습니다. 드라마의 성공 여부와 그가 이루어낼 우주에서의 새로운 이야기들이 어떤 모습으로 전개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Copyright ⓒ 경기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