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밸로프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와 신규 장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내년 1월 8일까지 진행되며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게임에 접속 및 전투를 진행하면 시간에 따라 이벤트 재화 ‘산타 코인’을 받을 수 있다. ‘산타 코인’은 크리스마스 이벤트 샵에서 ‘유니크 용병’, 'All+10 능력치를 가진 메달’, ‘크리스마스 한정 용병’, ‘한정 코스튬 패키지’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전투 시간에 따라 ‘크리스마스 뽑기권’도 주어진다. 뽑기권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하며 ‘유니크 장비’, ‘커스텀메달’, ‘100% 강화 카드’, ‘메달 슬롯 패키지’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매일 접속만 해도 특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도 전개된다. 접속 보상으로는 ‘레이드 티켓’, ‘영구 용병 소환서’, ‘유니크 장비 보급’ 등이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유니크 장비 '클라키에스 머리장식'은 겨울을 테마로 한 투구 장비로 돌진 공격과 함께 상황에 맞게 얼음 무기를 생성해 공격한다.
밸로프 관계자는 "올해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작년보다 더 풍성한 구성으로 준비했다"며 "출석 이벤트 마지막 날 보상으로 로사 크리스마스 기프트를 유저들에게 지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