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 심영범 기자] 아워홈은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코엑스 마곡 르웨스트 1층에서 열리는 ‘컬리푸드페스타 2024’에 참가해 미식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 부스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컬리푸드페스타는 컬리가 제안하는 미식을 경험할 수 있는 대규모 오프라인 푸드 행사다. 올해 행사는 ‘모두를 위한 컬리스마스’라는 슬로건 아래 ‘크리스마스 마켓’ 콘셉트로 진행되며, 아워홈을 비롯해 230여 개에 달하는 F&B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현장에서는 아워홈을 대표하는 냉동 도시락 HMR 브랜드 ‘온더고’ 부스를 운영하며, 다채로운 시식과 증정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행사 기간 온더고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온더고 제품을 맛볼 수 있는 시식을 진행한다.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온더고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자 시식 분량은 총 3500인분을 마련했다.
행사 1일차와 3일차에는 온더고 ‘더블치즈 차돌깍두기’와 ‘정통 일식커리 with 소불고기’를, 2일차와 4일차에는 ‘불맛가득 김치제육 덮밥’과 ‘해물잡채덮밥’을 시식 제품으로 내놓을 계획이며, 지리산수(330ml)도 함께 제공한다. ‘정통 일식커리 with 소불고기’와 ‘해물잡채덮밥’은 오직 컬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컬리 온리(Kurly Only) 온더고' 제품이다.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워홈 포토존에서 인증샷 촬영 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시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온더고 10종 세트 및 보냉백 굿즈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Copyright ⓒ 폴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