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4월 출시된 이후 주인공 이브의 매력과 화려한 액션으로 주목받은 시프트업의 액션 게임 '스텔라 블레이드(Stellar Blade)'가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업데이트를 선보인다.
18일 시프트업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는 이브와 게임의 주요 무대인 자이온에 홀리데이 테마를 입혀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업데이트의 중심은 주인공 이브의 새로운 커스터마이징 요소들이다.
플레이어는 산타 걸 헤어스타일, 스노우 크리스탈 안경, 크리스마스 리스 귀걸이, 썰매 이어커프, 루돌프 드론 스킨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이브에게 장착할 수 있다.
여기에 더해 아담 캐릭터를 위한 독점 의상인 산타 드레스도 추가돼 게임 속 분위기를 한층 더 다채롭게 만든다.
게임의 배경이 되는 자이온에는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하는 다양한 장식들이 배치됐으며 특정 구역에서는 새롭게 추가된 배경음악이 플레이어들의 몰입감을 높인다.
작은 광장 등에서 재생되는 음악은 캠프에서도 즐길 수 있어 연말의 따뜻한 정서를 느끼게 한다. 특히 자이온의 사격 미니게임도 시즌 테마로 꾸며져 플레이어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더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새로운 콘텐츠 추가뿐 아니라 게임 내 다양한 버그 수정도 포함하고 있다. 시프트업은 이러한 개선 작업을 통해 게임의 안정성과 몰입도를 더욱 높이고자 했다.
Copyright ⓒ 이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