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아이 한 명 더 낳을듯"…재혼+득녀 이어 경사? (라디오스타)

"김구라, 아이 한 명 더 낳을듯"…재혼+득녀 이어 경사? (라디오스타)

엑스포츠뉴스 2024-12-18 15:23:10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라디오스타’에 ‘신들린 연애’에 출연했던 무당 함수현이 깜짝 등장한다.

18일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는 여경래, 김형묵, 정성호, 이건주가 출연하는 ‘네부자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방송에 앞서 ‘’신들린 연애’ 함수현, 라스 휘어잡는 '신들린 남매'의 신년 운세! 신남매가 맞힌 소름 돋는 장도연의 과거는?!’이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라디오스타’ 스튜디오에 깜짝 등장한 함수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점술가들의 연애 프로그램인 ‘신들린 연애’에서 최종 커플이 됐던 함수현은 MC들의 현실 커플 성사 여부를 묻는 질문에 “서로 바빠서”라며 ‘현실 커플 불발’ 소식을 쿨하게 전했다.



이어 함수현은 날카로운 눈빛으로 ‘라디오스타’ MC들의 신년운세를 봐줘 눈길을 모은다. 정성호가 “김구라 씨가 애를 더 낳을 것 같은지?”라고 묻자, 함수현은 “아기가 한 명 더 보이긴 한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이어 유세윤을 지켜보던 함수현은 웃으며 “좀 꼰대죠?!”라고 말하더니 이내 무당 모드로 변해 “내후년이 좋아 보인다”라고 점괘를 전한다.

평소 장도연의 팬이었다며 팬심을 밝힌 함수현은 “얘기해도 되나?”라며 머뭇거리다가 장도연을 향해 “언니한테 왜 OOO가 보이지?”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이에 함수현과 신남매인 ‘순돌이’ 이건주는 “과거형이에요”라며 같은 점괘를 봤다고. 이에 제대로 놀란 장도연이 “소름 돋아서..”라며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 놓는 모습이 담겨 호기심을 자극한다.

장도연을 소름 돋게 만든 ‘신남매’ 이건주와 함수현의 점괘는 18일 오후 10시 30분 ‘라디오스타’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MBC '라디오스타'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