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겸, 신곡 ‘Sweet Like’ 발매한다... 세븐틴 버논 지원사격

유겸, 신곡 ‘Sweet Like’ 발매한다... 세븐틴 버논 지원사격

메디먼트뉴스 2024-12-18 15:03:32 신고

3줄요약
사진=AOMG
사진=AOMG

[메디먼트뉴스 이다윤 인턴기자] 그룹 갓세븐의 멤버 유겸이 오늘(18일) 신곡을 발매한다. 

유겸은 약 10개월 만에 새 디지털 싱글 ‘Sweet Like (스윗 라이크)’를 발매하며 컴백한다. ‘Sweet Like'는 아마피아노풍의 몽환적인 베이스라인, 하우스 리듬에 유겸의 매력적인 보컬이 더해져 감각적인 R&B 팝 트랙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신곡은 그룹 세븐틴의 멤버 버논이 지원사격에 나섰다. 이번 곡의 작사를 맡은 버논과 유겸의 호흡으로 어떤 트렌디한 결과물이 나올지 관심이 쏠린다.

18일 오후 6시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Sweet Like’ 뮤직비디오에는 유겸의 아티스틱한 퍼포먼스가 담겼다고 밝혔다.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유겸의 세련된 비주얼과 여유로운 바이브를 공개한 바 있어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유겸은 그룹 갓세븐의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마음껏 펼치고 있다. 그룹 활동은 물론 R&B와 힙합 장르로 자신만의 음악적 세계를 굳건히 하며 꾸준히 발전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 2월 솔로 데뷔 약 3년 만에 첫 정규앨범 ‘TRUST ME (트러스트 미)’를 발매한 유겸은 메인 타이틀곡 '1분만', 서브 타이틀곡 '라 솔 미(LA SOL MI)'를 비롯, 총 14곡을 수록해 개성 짙은 음악을 선보였다.

첫 정규앨범인 'TRUST ME'는 발매 직후 아이튠즈 23개국 톱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했으며,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2024년 최고의 K-팝 앨범 25선: 스태프 픽스’에 오르는 등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입증했다. 

이어 유겸은 솔로 투어 2024 YUGYEOM TOUR [TRUSTY (트러스티)]를 개최해 글로벌 팬들과 호흡하는가 하면, SBS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리그’에 프로듀서로 출연하는 등 국내외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곧 공개될 신곡 ‘Sweet Like’를 통해 보여줄 그의 무르익은 매력과 성장이 더욱 기대되는 바이다.

한편 유겸의 신곡 ‘Sweet Like’는 오늘(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