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파 속 증평지역 곳곳서 사랑 나눔

한파 속 증평지역 곳곳서 사랑 나눔

중도일보 2024-12-18 14:16:53 신고

3줄요약
도안제2농공단지개발(주) 증평군 장학기금 기탁
도안제2농공단지개발(주)가 16일 증평지역 학생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교육이 이뤄지길 바라며 장학금 2000만 원을 증평군민장학회에 기탁했다.

이어지고 있는 한파 속 증평지역 곳곳에서 사랑 나눔이 연일 펼쳐지고 있다.

가수 박재정 공식 팬카페'크리스마스의 선물'이 박재정 가수 데뷔 11주년 기념일과 생일(12월 25일)을 맞아 18일 증평군청을 방문해 관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성금 1000만 원을 기부했다.

박재정은 올해 5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증평군에서 군 복무 중인 가운데 이들의 이번 기부는 팬클럽의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기 위한 것으로 알려졌다.

군은 이날 후원받은 성금을 기부자의 뜻에 따라 관내 취약계층에 전해 줄 계획이다.

진천·증평농협 쌀조합공동사업법인(대표 유재득)이 이날 증평지역 학생들의 꿈 이루기에 보탬이 되길 바라며 장학금 1000만 원을 증평군민장학회에 기탁했다.

2021년에 설립된 이 법인은 농협 미곡종합처리장 광역통합을 통한 경영 효율화와 고품질의 쌀 생산·유통체계를 구축하고 증평·진천군 쌀 산업의 지속 발전을 도모하고 있다.

증평산림사랑협회(회장 조성동)도 이날 관내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연말이 되길 바라며 성금 50만 원을 증평군에 기탁했다.

기부된 성금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관내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증평 두리원기와(대표 최경철)는 이날 증평복지재단을 방문해 지역 취약계층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써달라며 후원금 100만 원을 지정 기탁했다.

지붕공사 시공전문업체인 두리원기와는 매년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과 불우이웃들을 위한 성금을 기탁하는 등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다.

증평복지재단(이사장 신연택)이 이날 지역 취약계층에게 400만 원 상당의 겨울이불 50개를 전달하는 행사를 열었다.

이날 전달한 이불은 증평노인복지관의 어르신들이 직접 만든 제품으로 이들의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나기를 바란 것이다.

앞서 17일에는 증평장뜰로타리클럽(회장 지성근)이 충북도장애인단체연합회 증평군지부에 성금 100만 원을 기부했다.

군지부는 이날 받은 기부금을 지역 장애인 복지 증진을 위한 프로그램에 사용할 예정이다.

증평청년회의소(회장 김영제)는 이날 증평군청을 방문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쌀 50포(1포, 10kg )를 기부했다.

이날 기부된 쌀은 13일 열린 제52대 증평청년회의소 회장단 이·취임식 행사에서 화환 대신 쌀로 받아 후원해 나눔 그 의미가 크다.

16일에는 한국농어촌공사 충북지역본부(본부장 최현수)와 괴산증평지사(지사장 송서호)가 증평군청을 방문해 불우이웃돕기 성금 150만 원을 기탁했다.

군은 이날 기부받은 성금을 지역본부와 괴산증평지사의 뜻에 따라 작지만 따뜻한 선물이 되길 바라며 관내 취약계층에게 전해 줄 계획이다.

증평 도안제2농공단지개발(주)(대표 이현우)이 이날 지역의 학생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교육이 이뤄지길 바라며 장학금 2000만 원을 증평군민장학회에 기탁했다.

2018년에 설립된 도안제2농공단지개발(주)은 도안2테크노밸리를 조성해 증평과 함께 성장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이루기 위해 테크노밸리 조성에 힘쓰는 등 지역의 산업발전을 이끌고 있다.

증평택시협동조합(이사장 정동원)은 이날 지역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해 써달라며 장학금 200만 원을 증평군민장학회에 기탁했다.

2023년부터 증평 장학사업에 동참하고 있는 증평택시협동조합은 이날 장학금을 기탁하며 지속적인 나눔 실천을 약속하기도 했다. 증평=박용훈 기자 jd369@





Copyright ⓒ 중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