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텔 캘리포니아' 나인우, 120kg 특수분장 도전! '곰탱이 깡희바라기' 시절 공개! '눈길'

'모텔 캘리포니아' 나인우, 120kg 특수분장 도전! '곰탱이 깡희바라기' 시절 공개! '눈길'

더포스트 2024-12-18 11:52:00 신고

3줄요약

배우 나인우가MBC새 금토드라마‘모텔 캘리포니아’에서 충격적 비주얼 변신에 도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내년1월10일(금)첫 방송을 앞둔MBC새 금토드라마‘모텔 캘리포니아’(기획 장재훈/연출 김형민,이재진/극본 이서윤/제작HB엔터테인먼트)는 시골의 모텔에서 태어나 모텔에서 자란 여자 주인공이12년 전 도망친 고향에서 첫사랑과 재회하며 겪는 우여곡절 첫사랑 리모델링 로맨스다. 2019년 심윤서 작가의 인기 소설‘홈,비터 홈’을 원작으로 하며, ‘믿고 보는 로맨스 장인’이세영이 극 중 녹록지 않은 삶을 살아온 인테리어 디자이너‘지강희’역을, ‘내남결 신드롬’나인우가12년 만에 재회한 첫사랑 강희로 인해 인생이 송두리째 뒤 바뀌게 된 수의사‘천연수’역을 맞아 첫 로맨스 호흡을 펼친다.

이 가운데‘모텔 캘리포니아’측이 나인우의'120kg깡희바라기'시절 비주얼을 전격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극중 나인우는 어린 시절부터 포동포동하고 무해한 매력으로‘첫사랑’이세영으로부터 곰탱이라는 애칭으로 불렸던 인물.

공개된 스틸 속 샤프한 훈남 그 자체인 나인우의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동글동글한 몸매와 토실토실한 볼살로 놀라움을 선사한다.두꺼운 뿔테안경 너머로 보이는 순진무구한 눈빛은 인간 곰돌이 그 자체다.또한 깜찍한 산타 복장은 나인우의 무해한 매력을 한층 배가시킨다.그런가 하면 고교 시절 나인우는 이세영과 마주 앉아 아이스크림을 나눠 먹고 있는데,듬직한 나인우와 아담한 이세영이 만들어내는 사랑스러운 덩치 케미가 훈훈하다.이에'이세영의 곰탱이'시절 나인우가 그려낼 첫사랑 스토리는 어떤 모습일지'모텔 캘리포니아'본 방송에 궁금증이 모인다.

MBC새 금토드라마‘모텔 캘리포니아’는2025년1월10일(금)밤9시50분 첫 방송된다.

<사진> MBC ‘모텔 캘리포니아’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