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배우 겸 모델인 킴 카다시안(본명: Kimberly Noel Kardashian)의 외모 변화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12월 17일, 영국 매체 '더 선'은 킴 카다시안이 설립한 속옷 브랜드 '스킴스(SKIMS)'의 윈터 히트 컬렉션 신제품 출시 소식을 전하며, 그녀의 달라진 얼굴에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같은 날 킴 카다시안이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게시한 사진에는 "비욘세인 줄 알았다", "비욘세 계정인 줄 알았는데 킴 카다시안이네", "성형한 거 아니냐" 등의 댓글이 다수 달렸습니다. 일부 팬들은 그녀의 눈썹 모양 변화에 주목하며 성형 수술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킴 카다시안과 가수 비욘세는 과거 함께 찍은 사진을 소셜미디어에 올릴 정도로 친분이 있었지만, 꾸준히 불화설이 제기되기도 했습니다. 특히 킴 카다시안이 비욘세의 의상을 모방했다는 의혹이 제기되며 두 사람은 라이벌 관계로 비춰지기도 했습니다.
또한, 킴 카다시안은 전 남편인 칸예 웨스트와의 사이에서 네 명의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최근
자신의 브랜드 '스킴스'를 통해 패션 및 뷰티 업계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킴 카다시안의 외모 변화와 관련된 논란은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Copyright ⓒ 케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