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임나빈 기자) 김종민이 예비 신부에 대한 애정을 과시한다.
18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44회에서는 김종민이 코요태 멤버 빽가와 신혼집을 알아보기 위해 임장 투어에 나선다.
이날 김종민은 "지인 중에 부동산, 재테크 지식이 해박한 사람이 빽가"라며 그와 함께 공인중개사를 찾아간다.
이후 두 사람은 공인중개사가 추천한 매물을 함께 둘러보면서 이곳저곳을 꼼꼼히 체크한다.
특히 빽가는 라이터를 이용해 이중창인지, 삼중창인지 확인하는 것은 물론, 결로가 있는지 없는지도 살펴본다.
그러던 중, 빽가는 "인테리어 취향이 어떤 편이냐"라고 묻고, 김종민은 "결혼한다면 와이프한테 다 맡길 것"이라면서 벌써부터 아내바라기 면모를 드러낸다.
신혼집 임장 투어를 마친 김종민은 빽가네에 방문해 집안 곳곳을 둘러본다. 빽가는 자신의 음악 작업용 방에 대해 "나중에 아이를 낳으면 이 방을 아기방으로 만들 것"이라고 밝힌다.
이에 김종민은 "너무 멀리 간 것 같다. 결혼도 안 했는데 뭘 아기방부터 만드냐"라고 팩폭한다. 그러더니, "와이프를 위해 OOO방을 만들어주면 좋을 것 같다"는 사랑꾼 발언을 한다.
과연 김종민이 아내를 위해 만들어주고픈 방의 정체가 무엇인지는 18일 오후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채널A
임나빈 기자 nabee0707@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주병진 맞선녀' 최지인, 가임기 언급…"이젠 진짜 결혼해야"
- 2위 고현정 측 "응급실行"…"검진 안될 정도로 위급+두 병원 합심해서 건강검진" 언급 했었다
- 3위 '파격 노출' 박지현, '19금' 연속 도전…이번엔 '노예계약', 대세 배우 증명할까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