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투데이] 저니 오브 모나크, 신규 영웅 ‘단테스’ 추가 外

[IT 투데이] 저니 오브 모나크, 신규 영웅 ‘단테스’ 추가 外

데일리임팩트 2024-12-18 11:34:24 신고

3줄요약

[딜사이트경제TV 최지웅·황재희·이태웅·최민지 기자] 

◆저니 오브 모나크, 신규 영웅 ‘단테스’ 추가

엔씨소프트는 방치형게임 ‘저니 오브 모나크’가 신규 영웅 ‘단테스’를 추가했다고 18일 밝혔다. 단테스는 전설 등급의 바람속성 근거리형 영웅으로 가장 가까운 적의 후방으로 이동해 강력한 대미지를 입힌 후 은신 효과를 받는 ‘쉐도우 뱀파이어’ 등 스킬을 사용한다. 엔씨소프트는 단테스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 던전인 ‘단테스 던전’을 추가했다. 아울러 ▲도감 분석 완료 시 보상 즉시 수령 ▲HUD 가독성 개선 ▲영지 내 병영시설 조편성 기능 개선 등 편의성을 높이는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엠게임 인기 게임 6종, 특별 이벤트 실시 

엠게임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인기 게임 6종에서 크리스마스, 연말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열혈강호 온라인’, ‘나이트 온라인’, ‘영웅 온라인’, ‘귀혼’, ‘이터널시티’, ‘퀸즈나이츠’ 등이다. 크리스마스, 연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 크리스마스 맞이 업데이트 

블로믹스는 라온엔터테인먼트와 공동 서비스하는 레이싱게임 테일즈런너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라스트 카오스 맵 2종 및 겨울 테마 복장 등 아이템 30여종 등이 추가된다. 아울러 업데이트를 기념해 ‘크리스마스 윈터 테런 홀리데이’, ‘라온이의 선물 트리’ 등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재준 테일즈런너 PD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과 겨울에 어울리는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하고자 했다"며 "새로운 맵과 아이템들로 더욱 풍성해진 콘텐츠를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원스토어, ‘스타시드’ 실물 트레이딩 카드 증정 이벤트

원스토어는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실물 트레이딩 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컴투스와 함께 플레이어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마련됐다. 원스토어는 스타시드 특별 패키지를 구매한 전원에게 카드팩을 증정하며, 참가자는 간편한 인증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로한2, 신규 종족 데칸 업데이트

플레이위드코리아는 MMORPG ‘로한2’가 신규 종족 데칸을 포함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5번째로 등장하는 신규 종족 데칸은 용의 힘을 다루는 종족이다. 이외에도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지역 아르메네스 및 전설 등급 장비 추가, 드랍률 상승 이벤트 및 크리스마스 이벤트 등도 이뤄졌다. 플레이위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로한2 유저분들께서 더 재미있고 편리하게 게임을 할 수 있도록 게임 개선과 함께 신규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으며, 다양한 경로로 소통을 통해 보다 쾌적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SOOP, 개그맨 스트리머 지원 강화

SOOP은 개그맨 스트리머들이 소통을 중심으로 한 콘텐츠들을 계속해서 선보일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정책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18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개그맨 출신 스트리머들은 라이브 스트리밍의 특징인 '실시간성'과 '소통'을 활용해 유저들의 웃음을 자아내는 콘텐츠를 선보이며 소통 자체를 새로운 개그 콘텐츠로 재탄생시키고 있다. 이에 SOOP은 일반 신입 스트리머 지원과 마찬가지로, 라이브 스트리밍에 익숙하지 않은 개그맨들이 SOOP에서 방송을 진행하는 데 있어서 불편함이 없도록 방송 설정 지원과 더불어 장비 지원, 콘텐츠 제작 지원, 홍보 지원 등 다방면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카카오, ‘제12회 브런치북 출판 프로젝트’ 수상작 발표

카카오는 콘텐츠CIC가 운영하는 콘텐츠 퍼블리싱 플랫폼 브런치스토리가 ‘제12회 브런치북 출판 프로젝트’ 대상 수상작을 발표했다고 18일 밝혔다. 브런치북 출판 프로젝트는 브런치스토리가 2015년부터 진행한 종이책 출판 공모전이다. 소설 부문 대상은 ▲과잉무지개(김용재, 자음과모음) ▲동산리 히든 할매들과 만나다방(김슬기, 클레이하우스) ▲타로카드 읽는 가게(문혜정 maya, 창비)가 수상했다. 종합 부문 대상은 ▲고딩엄빠의 파란만장 인생 분투기(차이경, 이야기장수) ▲데이터로 풀어낸 UX디자인의 비밀(LANLAN 란란, 한빛미디어) ▲우리 집 일본인(김이람, 달) ▲장인어른께 100억 상속받기(배장훈, 시원북스) ▲제가 덕질하는 사람처럼 보이나요?(편안한제이드 김지원, 알에이치코리아) ▲AI 인문학에 길을 묻다 (최재운, 데이원) ▲AI는 마케팅을 어떻게 바꿀까(서양수, 김영사)가 선정됐다. 브런치스토리 관계자는 “한강 작가가 한국인 최초로 노벨 문학상을 수상하며 한국문학의 힘을 전 세계에 알렸듯 많은 창작자들이 자신만의 이야기로 세상과 소통하려는 열정을 다시금 실감할 수 있었다”며 “동시대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깊은 감동을 선사하는 작품들이 계속 탄생할 수 있도록 창작자 생태계의 성장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 ‘2025 KPP’ 선정

카카오는 광고플랫폼 ‘카카오모먼트’ 공식 대행사와의 상생 및 협력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KPP(Kakao Premier Partner)’프로그램의 2025년 파트너사를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2018년 5월 시범운영을 시작으로 7년간 지속해온 KPP프로그램은 카카오모먼트를 운영하는 공식 대행사 가운데 우수한 파트너사를 선정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도다. 올해는 총 18개의 대행사가 KPP 프로그램 파트너사로 선정됐다. 카카오는 파트너사에 ‘KPP 인증마크’를 부여하고, 카카오비즈니스 세미나를 통해 광고 전략 성공 사례 웨비나 운영 등 브랜딩과 마케팅을 지원한다. 전현수 카카오 광고사업성과리더는 “KPP 프로그램을 통해 파트너사들의 경쟁력을 높이고, 카카오와의 성공적인 협력을 이어왔다”며 “카카오의 비즈니스 파트너들의 성장과 시너지를 위해 다양한 지원 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멜론, 윈터 멜론 캠페인 진행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뮤직플랫폼 멜론이 ‘겨울 대표 아티스트’를 선정함과 동시에 관련 고퀄리티 음악 콘텐츠와 이벤트로 아티스트와 팬덤의 관계를 더욱 강화하는 겨울 특집 ‘윈터 멜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멜론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윈터송들의 흥미로운 음악 데이터를 소개하고 겨울 대표 아티스트들의 추천곡 플레이리스트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첫 번째 캠페인의 대표 아티스트로는 머라이어 캐리가 선정됐다. 멜론매거진에서는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가 수록된 앨범 ‘Merry Christmas’의 위대한 기록을 조명하며, 발매 30주년을 기념해 5명에게 한정판 LP를 선물로 증정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Copyright ⓒ 데일리임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