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저가뷰티 라인업 확대
[딜사이트경제TV 신현수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저가 뷰티 라인업을 확대한다. GS25는 18일 "기초화장품부터 색조화장품까지 뷰티 전반에 걸쳐 저렴한 가격, 고품질, 소용량, 편리성을 중심으로 차별화된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GS25는 실속형 화장품 확대 프로젝트를 실시, 이달 25일 '이즈앤트리 어니언 프레쉬 겔크림' '이즈앤트리 히아루론산 워터리 선크림' '이즈앤트리 어니언 프레쉬 클렌징폼'을 연이어 출시한다. 지난 11일에는 '싸이닉 수분 톤업 선크림' '싸이닉 히알 스피큘 150샷' '이츠비 레이샷100'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화장품 6종은 1회 사용량(2ml) 기준으로 개별 포장됐으며 모두 6개입 1세트 3000원으로 구성돼 있다.
◆쿠팡, 뷰티 '신상공개관'에 '선런칭' 코너 개설
쿠팡이 뷰티 신상공개관에 신제품을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선런칭' 코너를 개설, 오는 22일까지 10개 브랜드의 1300여개 제품을 최대 7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선런칭 코너는 비타민·콜라겐·글루타치온·EGF 등 슬로우 에이징 트렌드에 맞는 기능성 제품들로 다수 구성됐다.
이번 할인전에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10개 인기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다. 아임미미, 아리얼, 비플레인, 토니모리, 더랩바이블랑두, 마일드랩 등이다. 아임미미 '아임 멀티 스틱 쉐딩', 마일드랩 '센텔라 EGF 크림', 더랩바이블랑두 '비타민C 나이아신 토닝 앰플', 비플레인 '레몬씨 글루타치온 미백 패드&앰플' 등 선런칭 상품을 1~2만원대에, 본셉 '레티날 콜라겐 부스팅샷 앰플', '레티날 콜라겐 아이크림'은 9000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와우회원은 전체 행사기간인 이달 16~22일 동안 2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5000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 전국 11개 매장에서 칵테일 음료 판매
스타벅스코리아(이하 스타벅스)가 칵테일 음료 판매 시범 매장으로 밀락더마켓점과 광교SK뷰레이크41F점을 새롭게 추가하면서 스타벅스 칵테일 음료를 경험할 수 있는 매장이 총 11곳이 됐다. 스타벅스는 올해 4월 새로운 음료 경험을 선사하고자 영랑호리조트점에서 4종의 칵테일 음료를 선보였다. 이후 장충라운지R점, 여의도TP타워점, 뚝섬역교차로점, 광주시리단길점, 케이스퀘어강남점, 성수역점, 신사역성일빌딩점, 광주풍암호수공원점으로 칵테일 음료 시범 운영을 확대했다.
칵테일 음료 중 일부는 옵션 선택이 가능해 알코올 없이 즐길 수 있다. 스타벅스는 이달 26일 포트와인에 허브와 향신료를 담은 티의 풍미와 상큼한 오렌지, 레몬이 어우러진 따뜻한 칵테일 음료인 '레드 와인 뱅쇼'를 영랑호리조트점을 제외한 10개 매장에 출시할 예정이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향후 고객 반응과 운영 상황을 테스트한 후 칵테일 음료 시범 판매 매장의 지속 운영 여부를 검토할 것"이라고 밝혔다.
◆CJ제일제당, '비비고 셰프컬렉션' 시즌3 출시
CJ제일제당의 K푸드 대표 브랜드인 비비고가 '비비고 셰프컬렉션' 시즌3를 출시했다. 비비고 셰프컬렉션은 한식 파인 다이닝을 전문으로 하는 미쉐린 스타 셰프의 요리를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프리미엄 밀키트로, 비비고는 앞선 시즌1과 시즌2를 통해 스타 셰프의 독창성이 담긴 메뉴를 최고의 맛품질로 구현했다.
CJ제일제당은 김호영 셰프와의 협업으로 시즌3 신제품 ▲전복 관자 들깨 시래기찜 ▲꽈리고추소스를 곁들인 수비드 LA갈비 스테이크 ▲청양크림칼국수를 선보였다. 김호영 셰프는 미국 뉴욕에서 한식 파인 다이닝 '주아(JUA)'를 운영, 주아는 3년 연속 미쉐린 1스타를 유지하고 있다. 비비고 셰프컬렉션 시즌3는 CJ제일제당 공식몰인 CJ더마켓과 마켓컬리에서 구매 가능하며 CJ더마켓에서는 20% 할인 혜택 제공 및 경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롯데마트·슈퍼, '최강록의 나야' 소고기 시리즈 출시
롯데마트·슈퍼가 오는 19일 '최강록의 나야' 소고기 구이용 시리즈를 출시한다. '최강록의 나야' 소고기 구이용 시리즈는 다년간 일식을 전문으로 해온 최 셰프가 직접 고른 소고기 부위를 바탕으로 각 부위별 육향과 식감을 고려해 이와 가장 잘 어울리는 최 셰프의 비법 소스를 매칭한 것이 특징이다. 시리즈는 부채살, 살치살, 토시살로 구성됐다.
'최강록의 나야' 시리즈는 최 셰프가 직접 아이디어를 낸 '아늑한 심야 식당' 콘셉트를 적용, 심야 식당처럼 화로에 한 점씩 천천히 구워 고기가 가장 따뜻할 때 맛있는 소스에 찍어 먹는 것을 상품의 가장 큰 기획 포인트로 삼았다. 문성모 롯데마트·슈퍼 축산팀 MD는 "화제의 중심에 있는 최강록 셰프와 발빠르게 준비한 콜라보 상품을 선보이게 돼 보람차다"며 "앞으로도 최 셰프 고유의 감성과 맛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후속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샘표, '밸런스죽 동지찹쌀통팥죽' 등 특가전 진행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이달 21일 동지를 앞두고 '밸런스죽 동지 찹쌀통팥죽'과 '통팥 늙은호박죽' 특가전을 진행한다. 특가전은 오는 19일 오전 11시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 쇼핑라이브에서 진행된다. '동지 찹쌀통팥죽'은 설탕에 졸여 만든 팥앙금이 아닌 엄선한 통팥만을 사용하고 설탕을 넣지 않아 통팥 그대로의 담백하고 구수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통팥 늙은호박죽'은 잘 익은 늙은 호박을 아낌없이 넣어 부드럽고 은은한 단맛이 특징이다.
샘표는 라이브쇼핑 진행 시간 동안 4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여행 캐리어와 캠핑 의자 세트, 여행 파우치 세트 등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샘표 마케팅 관계자는 "동지를 맞아 설탕을 넣지 않고 통팥과 호박 본연의 진한 풍미를 가득 담은 '저당 밸런스죽 특가전'을 마련했다"며 "힘들게 만들지 않아도 전문점 그 맛 그대로 간편케 즐길 수 있는 밸런스죽과 함께 건강한 겨울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데일리임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