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하인드=김영우기자] 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가 겨울 시즌송으로 돌아온다.
17일 드림캐쳐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My Christmas Sweet Love(마이 크리스마스 스윗 러브)’의 리릭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리릭 영상 속에는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하는 종소리와 함께 일렉트릭 피아노의 따뜻한 선율이 흘러나오며 드림캐쳐만의 특별한 감성을 스포일러하고 있다.
특히 ‘우리를 닮은 크리스마스 노래가 / 온 거리에 울려 퍼져 / Wonderful(원더풀)’, ‘I‘m waiting, Confess your love(아임 웨이팅, 컨페스 유어 러브)’ 등의 가사는 따뜻한 분위기까지 예고하며 베일을 벗을 새 싱글을 향한 궁금증도 더하고 있다.
이번 싱글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My Christmas Sweet Love’를 비롯해 ‘Jazz Bar(재즈 바) (Carol ver.)’, ‘Wonderland(원더랜드) (Carol ver.)’까지 사랑의 시작과 설렘 가득한 겨울을 주제로 한 ‘드림캐쳐표 캐롤‘이 다채롭게 담길 계획이다.
더불어 드림캐쳐는 오는 24일과 25일 서울 예스24라이브홀에서 ‘7 Doors of Christmas: A Lucky Encore(세븐 도어스 오브 크리스마스: 어 럭키 앙코르)’ 콘서트도 개최한다. 싱글 발매에 이어 콘서트까지 팬들과 함께하는 연휴를 알린 만큼, 이들이 선보일 완벽한 크리스마스를 향해 기대가 모아진다.
드림캐쳐의 ‘My Christmas Sweet Love’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드림캐쳐컴퍼니 제공]
Copyright ⓒ 비하인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