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행검의 주인, 저니 오브 모나크에 '단테스' 등장

집행검의 주인, 저니 오브 모나크에 '단테스' 등장

게임메카 2024-12-18 10:55:06 신고

3줄요약
신규 영웅 진명황 '단테스' 이미지 (사진출처: 저니 오브 모나크 공식 홈페이지)
▲ 신규 영웅 진명황 '단테스' 이미지 (사진출처: 저니 오브 모나크 공식 홈페이지)

엔씨소프트 방치형 MMORPG ‘저니 오브 모나크(Journey of Monarch)’가 신규 영웅 ‘단테스’를 추가했다.

단테스는 전설 등급 바람속성 근거리형 영웅이다. 가장 가까운 적의 후방으로 이동해 강력한 대미지를 입힌 후 은신 효과를 받는 ‘쉐도우 뱀파이어’ 등의 스킬을 사용한다.

엔씨는 단테스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 던전인 ‘단테스 던전’을 추가했다. 2025년 1월 1일까지 매일 이벤트 던전을 공략하고 ‘단테스 주화’를 얻을 수 있다. 주화를 소모해 상점에서 ‘영웅 확정 소환권 (단테스)’을 포함해 ‘영웅 경험치’, ‘아데나’ 등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단테스 던전에서는 ‘블레이드앤소울’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새롭게 추가된 탑승물 코스튬 ‘거거붕’을 획득할 수 있다. 던전 난이도 10단계를 최초로 클리어하면 보상으로 제공된다.

저니 오브 모나크는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스킨을 추가로 공개했다. 이용자는 ‘산타 프러글렛’, ‘한겨울밤의 꿈 레이나’ 등 영웅 스킨과 ‘빨간망토 브론테’ 등 마법인형 스킨을 확인할 수 있다.

저니 오브 모나크 크리스마스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 저니 오브 모나크 크리스마스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또한 여러 버그 수정과 개선사항도 도입됐다. 주사위 추가 옵션 능력치가 정상 적용되며, 잦은 랙과 크래시, 던전 클리어 보상 미지급, 보스 클리어 타이머 오류 등 여러 버그가 수정됐다. 또한 UI 가시성, 도감 보상 수령 편의성, 결투장 매칭, 누적 보상 가시성 개선 등 불편한 점들도 고쳐졌다.

한편 지난 16일 저니 오브 모나크는 공식 홈페이지 자체 인터뷰를 통해 여러 불만사항과 버그 개선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한 바 있다. 랙과 크래시, 장비 추가 옵션, 주사위 설정, 결투장 밸런스 등 여러 문제를 고치겠다고 밝혔고, 이번 업데이트에 대부분 포함됐다.

자세한 정보는 저니 오브 모나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