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패션과 프레피 스타일을 혼합해 네오 프레피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낸 브랜드 에메 레온 도르. 현재 뉴욕 젊은이들 사이에서 가장 선망받는 브랜드로도 유명하죠. 에메 레온 도르가 최근 진행한 협업에 대해서 소개합니다.
에메 레몬 도르 X 뉴발란스
12월 20일, 에메 레온 도르와 뉴발란스의 협업이 공개됩니다. 사실 이 두 브랜드는 그동안 꾸준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 온 끈끈한 관계인데요. 이번 컬렉션에서는 후디, 스웨트 팬츠, 플리스, 베스트, 헤드기어, 가방 등 더욱 다채로운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에메 레몬 도르 X 리모와
에메 레온 도르는 리모와와 함께한 협업으로 여행의 황금기를 표현하기도 했는데요. 리모와의 디자인에 브랜드의 시그너처 컬러인 그린을 더해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감성이 녹아든 캐리어를 선보였습니다. 특히 그리스 스탬프 도안을 프린트한 나일론 안감이 이번 협업에서 가장 눈에 띄는 디테일이었죠.
에메 레몬 도르 X 포르쉐
에메 레온 도르와 포르쉐의 만남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성사되었습니다. 포르쉐 993 터보 차량을 외부는 그린으로 내부는 브라운 컬러를 사용해 완성했는데요. 골드 포인트와 퍼가 더해져 패셔너블하면서 동시에 럭셔리한 무드를 자아냅니다. 포르쉐의 로고를 더해 출시한 의류 라인도 갖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드는 멋진 아이템으로 가득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