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는 고물가 시대를 겨냥한 실속형 화장품 확대 프로젝트를 본격 가동한다고 18일 밝혔다.
GS25는 기초 화장품부터 색조 화장품까지 저렴한 가격, 고품질, 소용량, 편리성을 갖춘 차별화된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달 11일 '싸이닉 수분 톤업 선크림', '싸이닉 히알 스피큘 150샷', '이츠비 레이샷100'을 먼저 출시했으며 25일에는 '이즈앤트리 어니언 프레쉬 겔크림', '이즈앤트리 히아루론산 워터리 선크림', '이즈앤트리 어니언 프레쉬 클렌징폼' 등을 추가로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화장품 6종은 1회 사용량 2㎖를 기준으로 개별 포장됐다. 6개입 1세트를 3000원에 판매해 여행이나 외출시에도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싸이닉 수분 톤업 선크림'은 자외선 차단과 피부 톤 보정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며 '이즈앤트리 어니언 프레쉬 겔크림'은 적양파추출물을 함유했다.
류주희 GS25 라이프리빙팀 MD는 "앞으로 가성비 뷰티 라인업을 갖춰 GS25가 생활 속 가장 실용적이고 가까운 뷰티 플랫폼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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