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관광문화재단, 동해선 개통 맞춰 영남권 관광객 유치 마케팅 돌입

삼척관광문화재단, 동해선 개통 맞춰 영남권 관광객 유치 마케팅 돌입

투어코리아 2024-12-18 08:15:04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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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척관광문화재단 심벌
삼척관광문화재단 심벌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강원도 삼척시가 동해선 개통에 맞춰 경남권 관광객 유치에 두팔을 걷어 부쳤다.

삼척관광문화재단(대표 옥종기)는 동해선 개통으로 접근성이 한층 좋아진 포항, 울산, 부산 지역 관광객 유치를 위해 삼척관광 홍보에 돌입했다. 

영남권 홍보는 삼척에서 부산까지 고속철도로 이어지는 주요 역사인 포항역, 태화강역(울산), 부전역(부산) 내에 영상송출과 패널광고를 실시, 트렌디한 감성적인 삼척관광 이미지 전달을 시작했다. 

내년 1월 1일부터는 부산시, 대구시, 울산시, 포항시의 이마트와 홈플러스 총 8개 지점에서도 삼척관광을 알릴 계획이다.

자주 찾는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삼척관광을 홍보함으로서 일상생활속에서 자연스럽게 삼척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삼척관광문화재단 관계자는 “동해선 철도는 부산에서 강릉까지 연결되지만 실제로 삼척역이 고속철도의 종착역이면서, 영남권에서 가장 가까운 강원도인 삼척을 적극적으로 알리고자 한다.”며 “향후에는 수도권과 부산영남권의 관광객 유치 확대를 위해 삼척투어패스인 ‘엄지척! 삼척! 척척패스’ 와 같은 삼척관광상품과 화제성 있는 온라인 콘텐츠 송출을 통해 삼척 관광을 적극 알려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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