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엄정화가 호텔 케이크 리뷰를 선보였다.
17일 엄정화의 유튜브 채널에는 '엄정화의 내돈내산! 크리스마스 호텔 케이크 100만원 어치 맛보기'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엄정화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첫 트리 장식에 나섰다. 그는 "연말은 바쁜게 좋다. 뭔가 더 쓸슬해지지 않냐"고 하며 트리에 전구를 달았다.
그는 "당일에는 보통 특별한 사람과 함께 있지 않냐. 그래서 나는 혼자 있게 된다. 내가 막 파티하자고 하면 다들 왜 저러냐고 하지 않겠냐"고 셀프 디스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엄정화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출시된 호텔 케이크를 구매 후 맛보는 시간을 가졌다. 5가지의 케이크의 총 가격은 100만 원정도라고.
엄정화는 첫 케이크를 맛본 뒤 "너무 맛있다. 근데 나 밤새 뛰어다닐 거 같다. 푸딩같으면서도 화이트초콜렛이라 크게 달지 않다"고 설명했다.
특히 세번째 케이크는 50개 한정으로 판매중이라고. 엄정화는 "가격이 35만원이더라"라며 놀라워했다.
사진 = 유튜브 '엄정화'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주병진 맞선녀' 최지인, 가임기 언급…"이젠 진짜 결혼해야"
- 2위 고현정 측 "응급실行"…"검진 안될 정도로 위급+두 병원 합심해서 건강검진" 언급 했었다
- 3위 '파격 노출' 박지현, '19금' 연속 도전…이번엔 '노예계약', 대세 배우 증명할까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