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더 심각해" 고현정, 건강이상 '혼절' 응급실行 무슨 병이길래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생각보다 더 심각해" 고현정, 건강이상 '혼절' 응급실行 무슨 병이길래

나남뉴스 2024-12-17 16:53:51 신고

3줄요약
사진=나남뉴스
사진=나남뉴스

갑작스러운 건강악화로 인해 드라마 '나미브' 제작발표회까지 불참했던 배우 고현정의 상태에 대한 걱정이 쏟아지는 가운데, 과거 그가 자신의 건강을 언급했던 영상이 회자되고 있다. 

지난 16일 고현정은 지니 TV오리지널 드라마 '나미브' 제작발표회에 참석할 예정이었으나 행사 시작 2시간 전에 갑작스러운 불참을 알렸다. 불참 사유는 다름 아닌 심각한 '건강악화'였던 것.

'나미브' 측에서는 "당초 고현정 배우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나미브' 제작발표회에 참석할 예정이었으나 갑자기 건강이 매우 나빠지면서 불참하게 됐다"라며 "금일 오전 의료진들이 절대적 안정과 회복이 필요하다는 소견을 보내왔다. 이에 따라 불가피하게 불참을 결정하게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사진=유튜브 '요정재형'
사진=유튜브 '요정재형'

고현정 소속사 역시 "오늘(16일) 오전 고현정이 응급실에 실려 가게 됐다"라며 충격적인 근황을 알렸다.

이어 "최근 드라마 촬영 현장에서도 몇 차례 건강 이상을 겪었다"라며 "상세한 부분은 자세하게 말씀드리기 어렵다"라고 전했다. 드라마 촬영장에서도 여러 번 쓰러진 바가 있다는 고현정은 구체적인 병명은 밝히지 않기를 원하고 있다. 

다만 긴 휴식이 필요할 만큼 건강이 악화된 건 아니기에 '나미브' 첫 방송을 앞두고 몸 상태가 회복되는 대로 빠르게 촬영장에 복귀할 예정이다. 

고현정은 최근 유튜브와 SNS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며 팬들과의 소통에 나섰고 복귀작으로도 '나미브' 출연을 알렸던 바 대중의 관심도가 매우 높아진 상황이다.

 

길가다가도 결국 쓰러져, 지금도 약 먹는 중

사진=유튜브 '요정재형'
사진=유튜브 '요정재형'

지난 1월 정재형의 웹예능 '요정재형'에 출연했을 당시에도 고현정은 "길거리에서 쓰러질 정도로 건강이 안 좋았다"라고 이미 밝힌 바 있다. 

당시 그는 "좀 많이 아팠다. 생각보다 많이 아프더라"라며 "그런데 그땐 내가 아플 리가 없는데 괜히 상상으로 아프다고 느끼는 거라 생각했다. 그래서 병원을 안 갔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참는 건 이력이 났다고 생각했는데 시간이 갈수록 심상치 않게 아프더라. 그래서 건강검진이나 한번 받아보자 해서 받았는데 생각보다 상황이 심각했다. 건강검진조차 받을 수 없는 몸이었다"라고 충격적인 상태를 고백했다. 

이어 "위급한 상황이었다. 건강검진 자체가 안되니까 두 병원에서 협진해 검사를 진행했다. 그렇게 치료를 하고 괜찮아질 줄 알았는데 길을 가다가 쓰러졌다"라며 "그때 쓰러지면서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저 고현정인데요. 저 좀 살려주세요'라고 했다"라고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당시에도 고현정은 본인이 어디가 아픈지, 정확한 병명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다만 그는 "현재 많이 좋아졌고 정기적으로 병원도 가고 있다. 약도 계속 먹는 상태"라며 "아프고 나서는 만나자는 사람이 있으면 다 만난다"라고 한층 밝아진 근황에 대해서도 덧붙였다.

Copyright ⓒ 나남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