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청 |
17일 완주군에 따르면 완주군은 단순·복합·국민신문고 분야에서 우수 직원을 3명씩 선발했으며, 최우수 직원은 단순민원에 최수빈, 복합민원에 김윤성, 국민신문고에 이은미 주무관이 선정됐다.
이들은 민원처리기간을 단축한 우수 직원으로서 완주군공적심의회 심의를 거쳐 최종 선발됐다.
민원처리 마일리지제도는 민원사무를 법정처리 기간보다 빨리 처리한 공무원에게 단축 처리한 기간만큼 마일리지 점수를 부여하고 누적 점수가 많은 우수 직원을 선정해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제도다.
민원처리기간 단축을 유도해 대민 서비스를 강화하고, 공무원에게 사기 진작은 물론 양질의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우수공무원을 뽑아 표창장과 완주사랑상품권을 부상으로 수여하고 있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앞으로도 친절하고 신속한 민원 처리로 군민들이 만족할 수 있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해달 라"고 당부했다.
완주=이수준 기자 rbs-j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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