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청소년재단, 지역상생형 사회공헌 '아름다운하루' 성료 |
이번 '아름다운 하루' 행사는 파주출판단지 내 헌책 특화상점으로 자리 잡은 아름다운가게 보물섬점의 설립 20주년을 기념하여 마련된 행사로, 감사패 증정식, 임직원 기부물품 팝업 행사, 체험 부스 운영, 캐리커쳐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행사에서 발생한 수익금은 취약계층 청소년 및 어린이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파주시청소년재단의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재단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아름다운가게 보물섬점의 운영 지원, 기부물품 판매 및 체험 부스 운영 등을 도맡아 진행함으로써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를 더했다.
아름다운가게 상임이사 장윤경는 "이번 아름다운 하루 행사는 아름다운가게 보물섬점의 20주년을 기념하는 자리로, 파주시청소년재단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 덕분에 더욱 빛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아름다운가게와 파주시청소년재단이 동행하며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는 행사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재)파주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 손배찬는 "파주시청소년재단은 지역 공공기관으로서 ESG 경영에 앞장서며, 청소년들에게는 나눔의 가치를 전하고 임직원들에게는 지역 상생의 중요성을 실천으로 보여줌으로써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주=염정애 기자 yamjaya@
Copyright ⓒ 중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