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김태진이 친구인 전민기♥정미녀 부부에 부러움을 표했다.
17일 방송된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게스트 김태진과 함께 청취자들에게 퀴즈를 내고 선물을 주는 '모발모발 퀴즈쇼' 코너가 진행됐다.
이날 박명수는 전민기의 친구인 김태진이 등장하자 1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을 봤냐고 질문했다.
이에 김태진은 "방송은 못 보고 기사를 본 뒤 주변에서 전해 들었다"고 답했고, 박명수는 "배 아프지 않냐"며 전민기의 인기에 대한 심정을 물었다.
김태진은 "속에서 천불이 난다. 부럽다"고 너스레를 떨더니 "그 부부가 원체 에피소드가 많고 매력적인 부부다"고 마무리했다.
이를 들은 박명수는 "그렇게 잘 만나야 TV도 나온다. 김태진 씨 부부는 그런 걸 안하냐"고 물었고, 김태진은 "예전에는 좋아하다가 (아내가) 승무원 생활 할 때 불편함이 있었나 보다. 다시는 (방송 출연) 안 하겠다고 하더라"며 비화를 밝혔다.
그러자 박명수는 "돈 떨어지면 할 거다"며 농담이라고 덧붙였다.
사진=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
이유림 기자 dbfla4676@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주병진 맞선녀' 최지인, 가임기 언급…"이젠 진짜 결혼해야"
- 2위 고현정 측 "응급실行"…"검진 안될 정도로 위급+두 병원 합심해서 건강검진" 언급 했었다
- 3위 '파격 노출' 박지현, '19금' 연속 도전…이번엔 '노예계약', 대세 배우 증명할까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