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컴투스(078340)가 17일 오후 7시부터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이모' 공식 라이브 방송을 통해 유저들을 만난다.
컴투스(078340)가 17일 오후 7시부터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이모' 공식 라이브 방송을 통해 유저들을 만난다. ⓒ 컴투스
아이모 출시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생방송은 앞으로의 업데이트와 운영 방향성 등을 소개하고 유저와 소통하는 시간으로 마련된다. 방송은 컴투스 한국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되고, 진행은 오성균 MC가 맡는다.
‘아이모’의 개발을 담당하는 컴투스의 김남호 PD와 이용진 팀장이 직접 출연해 유저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내년 상반기 로드맵을 발표한다. 이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수집된 사전 질문과 생방송 중 받은 유저들의 궁금증에 직접 답변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 밖에도 그동안 아이모를 플레이하며 가장 기억에 남는 유저들의 사연을 라디오 형태로 소개하는 코너부터, 2024년 한 해를 돌아보는 재미있는 시상식과 모험가 특별 손님 등장도 예고하고 있다.
공식 방송 진행 전후로 SNS에 공식 라이브 방송 안내 공지 링크와 함께 아이모를 향한 응원 메시지를 공유하면 '자라의 노래' '사나운 멧돼지 인형' 등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방송 중에도 계속해서 풍성한 보상의 쿠폰 코드가 배포될 예정이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